“자외선 철벽방어” 엠도씨로 꼼꼼하게 관리하세요!
“자외선 철벽방어” 엠도씨로 꼼꼼하게 관리하세요!
  • 정상용
  • 승인 2022.04.2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만 잘 해줘도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 그렇다면 어떤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해야 할까? 국내 최초 남성화장품 회사 엠도씨에서는 올인원, 크림, 스틱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외선차단제가 출시되어 있다고 하여 소개해보려고 한다.

첫 번째, 언제 어디서나 손에 묻힐 필요 없이 발라만 주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엠도씨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스틱이다. 파우더를 바른 듯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끈적임,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SPF50+ PA++++로 야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은은한 향취가 향수를 바른 듯 기분 좋은 향이 오래 지속된다.

두 번째, 스킨과 로션, 에센스, 선 케어 기능이 결합되어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엠도씨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에센스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올인원 효과로 매일매일 간편하게 기초부터 선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하고 진정 효과가 우수한 병풀 추출물이 외부 요소에 의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세 번째, 번들거림 없이 가장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전달하는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크림이다.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아웃도어용 선크림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베이스(피부 결 정돈) 효과로 티 안 나게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꾸어 준다.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 줄 자외선 차단제, 엠도씨에서 내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