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공스킨, ‘공스킨 백업 탈모샴푸’ 신규 출시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공스킨, ‘공스킨 백업 탈모샴푸’ 신규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4.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이치와이그룹은 자사 기능성 화장품 및 메이크업 제품 브랜드 ‘공스킨(GONGSKIN)’의 신제품 공스킨 백업 탈모샴푸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공스킨 백업 탈모샴푸는 남녀노소 불문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탈모인들이 샴푸를 통해 탈모고민을 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탈모증상 완화효과 기능성 제품으로 고안된 제품으로, 탈모관리의 기본인 두피케어와 두피진정을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공스킨 백업 탈모샴푸에는 항산화작용 활성화와 피부재생, 진정효과 등에 도움을 주는 검은콩 추출물이 주 성분으로 활용됐으며 개똥쑥 추출물 등 16종에 달하는 식물유래 추출물도 더해졌다. 확실한 세정력을 구현하고 멘톨성분을 함유함으로써 시원한 쿨링감도 느끼도록 했다.

탈모증상 완화라는 본연의 기능 외에도 제형을 쫀쫀하게 만들고 풍성한 거품을 일으키게 함으로써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도록 해 건강한 모발관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제이에이치와이그룹은 이 공스킨 백업 탈모샴푸에 대해 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인체적용 시험 피부자극 테스트를 의뢰해 피부자극 정도가 무자극성이라는 결과를 받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화장품 심사도 완료하는 등 객관적인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공스킨 백업 탈모샴푸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되기 시작했으며,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도 정가대비 73%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 중이다. 또한 구매 후 제품에 대한 불만족 시 사유와 무관하게 100% 환불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탈모 고민은 효과 있는 제품을 통한 건강한 모발관리부터 시작하며 꾸준한 관리를 위해서는 탈모샴푸의 사용은 필수다”며 “공스킨 백업 탈모샴푸를 통해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를 덜어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