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 바머, ‘스킨로션 5-STEP’ 3월 프로모션 앵콜 진행 31일 마감
EGF 바머, ‘스킨로션 5-STEP’ 3월 프로모션 앵콜 진행 31일 마감
  • 정상용
  • 승인 2022.03.30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이지에프 바머에서 봄맞이 행사로 진행한 브랜드위크 특가전이 이달 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관계자는 “봄꽃 시즌을 앞두고 가벼워지는 옷차림만큼 피부관리에도 신경써야하는 것이 많은데 이에 스킨로션 세트 제품을 기획세트로 구성해 특가 혜택으로 마련했다. 지난 행사에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달 말일까지 연장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건성, 민감성 지성피부 관리법도 확인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 중 ‘EGF 바머 5-STEP’은 낮 전용 올인원 스킨 로션 ‘EGF 바머 수더데이’, 밤에 사용하는 ‘EGF 바머 수더나이트’, ‘EGF 바머 세럼’, ‘EGF 바머 아이세럼’, ‘EGF 바머 크림’으로 구성된 여자 전용 기초화장품 세트다.

피부 전문가는 “속은 건조하고 겉은 유분기로 번들거리면 ‘수분 부족형 지성(수부지) 피부타입일 경우가 높다. 이럴 때일수록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는 것이 중요하다. 리치한 제품 하나보다는 가벼운 제형의 보습 제품을 차곡차곡 쌓아주는 것이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며 낮과 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스킨토너나 에멀젼을 다르게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