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코드 베이비셀 3종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휴코드 베이비셀 3종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 정상용
  • 승인 2022.03.2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휴코드의 베이비셀 3종이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 아이디어상품 분야에 선정되었다. 해당 제품은 베이비셀 스킨핏 바이오 토너, 베이비셀 스킨핏 캡슐 앰플, 베이비셀 스킨핏 베리어 크림이다.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심사 기준은 국내 기업 제품 중 기술력과 디자인, 품질 우수성, 상품성 등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제품이여야 선정될 수 있다.

휴코드는 독자적인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추출한 초고농도의 유효 성장인자인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비셀 3종은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다양 함유한 제품으로, 해당 성분을 통해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 향상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바이오워터, 세라마이드, 판테놀, 아미노산 등 다양한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피부 탄력 및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30명의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각종 안전성 검사에서 통과된 바 있다. 이는 자연그대로의 원료로 아기들도 사용이 가능한 순한 제품이므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HSCM’는 이미 세포실험을 통해 피부의 주름 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확인된 바 있으며, 화장품 원료로 ICID(국제화장품원료집)에 등록되어 있다. 이는 HSCM의 가치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휴코드 김준홍 대표는 “2000년 제대혈은행 설립 이후 현재까지 제대혈 줄기세포 관련 분야를 꾸준히 개척해오고 있는 와중에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기초로 한 제품들이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 아이디어상품 분야에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꾸준한 시스템 확장 및 개발을 통해 전인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해 제대혈 줄기세포 관련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