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봄철 민감한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 추천
엠도씨, 봄철 민감한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 추천
  • 정상용
  • 승인 2022.03.1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남성 화장품 회사 ㈜엠도씨에서는 봄철 민감한 남성들의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시카 클리어 패드와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을 추천했다. 엠도씨 시카 케어 제품에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병풀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함유하여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토너 패드 타입인 “시카 클리어 패드”와 스킨, 로션, 톤업크림이 하나로 된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환절기 때 민감하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다.

시카 클리어 패드는 스킨 대신 사용할 수 있는 토너 패드로 호랑이풀로 잘 알려진 병풀 추출물이 80%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다.

과도한 피지 분비와 여러 피부 문제로 민감한 남성 피부에 BHA, PHA, LHA 등의 각질제거 성분이 함유되어 환절기때 꼭 필요한 각질관리에 도움을 주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불규칙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동시에 3가지 민트 추출물(페퍼민트잎, 애플민트잎, 베르가못민트잎)의 함유로 상쾌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부여한다.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은 병풀 추출물이 60%, 피부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5%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민감한 남성들의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 제품으로 수분감 넘치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어 준다.

잦은 마스크팩 사용으로 지친 피부, 봄 환절기의 큰 일교차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매일매일 패드 한 장으로 마스크 팩보다 더욱 간편하게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꾸어 주는 시카 화이트닝 올인원으로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