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하이머 에리바 공식 딜러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필링425모델’ 판매
독일 하이머 에리바 공식 딜러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필링425모델’ 판매
  • 정상용
  • 승인 2022.02.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년 역사의 국내 RV 전문 기업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가 독일 하이머 에리바의 2022년식 카라반 ‘필링 425 모델’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필링425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지붕이 팝업식으로 제작된 점이다. 보관이나 이동 중에는 팝업 루프를 내리고 사용하고, 사용할 때는 팝업 루프를 올리면 된다.

팝업 루프를 내린 상태의 카라반 총 높이가 2.24m이기 때문에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도 보관할 수 있어 도시에 거주하는 유저들에게 인기다. 3~4인 가족 구성에 특화시킨 레이아웃으로 자녀가 1~2명 있는 가족들에게 가장 알맞은 모델이다. 침대로 변환 가능한 소파와 테이블, 더블 베드 사이즈의 침대, 욕실,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깔끔하고 자연친화적인 Chiavenna Walnut 가구와 모던하면서도 품위있는 Maraldi 실내 장식의 조화가 독일식 카라반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필링425의 또 다른 장점은 창문이 많아 개방감이 뛰어나다는 점이다. 또한 하이머 에리바의 프리미엄 라인에 적용되는 PUAL 테크놀로지가 덕분에 뛰어난 단열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같은 가격대 라인업 중 이같은 구성을 갖춘 것은 필링425가 유일하다.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는 90년 전통의 미국 RV 제조사 ‘에어스트림’, 영국의 RV 제조사 ‘스위프트’ 그리고 유럽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독일 RV 제조사 '하이머 에리바'의 한국 공식 딜러로서, 필링425 모델은 하이머 에리바의 라인업 가운데서도 실용성과 효율성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는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무료 옵션 제공 등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