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 브랜드 캠빌 '카라반 텐트' 와디즈 오픈 앞둬
아웃도어 브랜드 캠빌 '카라반 텐트' 와디즈 오픈 앞둬
  • 김경선
  • 승인 2022.02.10 10: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박 및 패밀리 텐트로 활용 가능한 만능 아이템

아웃도어 브랜드 캠빌에서 개발한 '카라반 텐트'가 오는 18일 와디즈에서 공식 론칭한다. 캠빌은 와디즈에서 누적금액 4억 원이 넘는 크라우드펀딩을 달성했다. 와디즈에서 펀딩한 차박 텐트 부문 1등 메이커만큼 초도 물량이 빠르게 매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캠빌에서 개발한 '카라반 텐트'가 오는 18일 와디즈에서 공식 론칭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캠빌에서 개발한 '카라반 텐트'가 오는 18일 와디즈에서 공식 론칭한다.

캠빌의 '카라반 텐트'는 저가형 FRP 폴대가 아닌 알루미늄 폴대를 사용하여 고정력을 한층 높여 차박용은 물론 4~8인용으로 제작되어 패밀리 쉘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옵션으로 제공한는 그라운드시트는 고가형 텐트에서 사용하는 버클 형식으로 제작되어 더욱더 안락한 차박 쉘터로 활용할 수 있다.

기능적으로 살펴보면, 상부의 넓은 벤틸레이션 구조를 택해 안전·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았으며, 탈부착이 되는 차량 도킹시스템에 쉘터 도어를 적용하여 독립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총 6면의 창문 개방 설계는 개방감을 원하는 캠퍼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에서 '카라반 텐트'에 상당히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1년이 넘는 연구개발 끝에 만들어진 차박 텐트인 만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최광수 2022-02-27 11:40:39
구매 때문에 010-5786-0083 연락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