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캠핑시대, 초보 캠린이들을 위한 감성 캠핑용품은?
지금은 캠핑시대, 초보 캠린이들을 위한 감성 캠핑용품은?
  • 김경선
  • 승인 2022.01.2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탈출구로 캠핑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캠핑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캠핑+어린이를 뜻하는 '캠린이'라는 단어도 생길 정도다. 이에 따라 캠핑이 처음인 일명 캠린이나 나홀로 캠핑족을 위한 가벼운 짐만 챙겨 떠나는 캠프닉(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 용품들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펼치는데 3초, 다리가 편안한 캠핑의자
캠핑용품의 기본이 되는 장비는 캠핑의자다. 캠핑 분위기를 느끼며 앉아서 휴식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 메이튼 레드와일드 캠핑체어는 높이 38cm로 앉았을 때 무릎이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우드톤과 감성적인 색상의 조합으로 감성 캠핑에 제격이다. 무게는 생수 1병의 무게와 같지만 내하중 120kg으로 마음껏 몸을 맡길 수 있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캠핑 우드 체어다.

메이튼 레드와일드 캠핑체어
메이튼 레드와일드 캠핑체어와 우드롤테이블

느티나무의 나뭇결이 아름다운 럭셔리 우드 롤 캠핑테이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마음껏 즐기기는 만찬이다. 맛있는 음식을 예쁘게 차릴 수 있는 우드 롤 캠핑 테이블이 캠핑용품의 기본 장비인 이유다.

메이튼 레드와일드 우드 롤 캠핑테이블은 고급스러운 다크 우드 컬러로 럭셔리 캠핑의 느낌을 더욱 잘 살려주는 감성 캠핑용품이다. 최대 하중 80kg을 버텨 내기 때문에 먹는 것에 진심인 한국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캠핑용품이다.

이국적인 분위기 연출, 감성 캠핑 LED 조명 램프
캠핑의 분위기는 조명이 좌우하는데, 메이튼 레드와일드 감성 캠핑 LED 조명은 레트로풍의 빈티지하고 엔틱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따스하고 은은한 불빛이 매력적인 캠핑 랜턴은 다이얼식으로 밝기 조정이 가능하며, 건전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충전이 어려운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다.

메이튼 레드와일드 감성 캠핑 LED 랜턴
메이튼 레드와일드 감성 캠핑 LED 랜턴

캠핑의 꽃, 불멍 화목난로
캠핑이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불멍을 통해 안정감과 심신 위로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야외에서 장작불로 하는 불멍을 집에서도 즐기고자 불멍 무드등, 에탄올 불멍이 인기를 끄는 이유이기도 하다. 소란스러운 일상에서 벗어나 불멍을 때리며 심신의 안정감을 찾는 것은 캠핑의 또 다른 매력이다. 메이튼 레드와일드 화목난로는 초보 캠퍼, 캠린이들도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3면 불멍창을 통해 안전하게 불멍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