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폴라로이드 스타일, ‘폴라 아이콘’ 봄 컬렉션 출시
폴라로이드 스타일, ‘폴라 아이콘’ 봄 컬렉션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1.2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샘추위부터 봄 내내 착용가능한 니트 가디건, 맨투맨 등 총 10종 스타일 출시
'폴라 아이콘' 봄 컬렉션
'폴라 아이콘' 봄 컬렉션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Polaroid Style)이 2022 봄 신상품 ‘폴라 아이콘(Pola Icon)’ 컬렉션을 출시한다.

2022년도 새해 들어 폴라로이드 스타일의 첫 신상품 ‘폴라 아이콘’ 은 폴라로이드 로고의 다섯 가지 컬러 조합에 와펜 장식을 더해 80년대 레트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 즉석 카메라 필름을 연상하는 사각형 뱃지형 와펜에 5가지 색상의 폴라로이드 컬러 로고를 결합해 원 포인트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했다. 이는 80~90년대, 뱃지와 와펜을 옷에 부착하며 자신만의 취향을 표현하던 레트로 패션을 재현한 것으로, 자칫 평범하기 쉬운 니트, 맨투맨 등 기본 아이템에 개성을 높인다.

이 밖에도 ‘폴라 아이콘’ 컬렉션은 성별 등 상관없이 누구나 부담 없는 세미 오버핏, 화창한 봄을 연상하는 파스텔톤의 사랑스러운 컬러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폴라 아이콘’은 봄 컬렉션이지만 겨울 끝자락 꽃샘추위부터 봄 시즌 내내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니트 가디건, 맨투맨, 후드티, 아노락, 와이드 스웻 팬츠 등 총 10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폴라 아이콘’ 컬렉션은 간절기 및 봄시즌 가장 유용한 아이템 니트 가디건에 힘을 줬다. 니트 가디건은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에 세미 오버핏의 정갈한 실루엣으로 실내외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다. 100% 아크릴소재를 사용해 세탁 후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구김이 가지 않아 관리하기 쉽다. 전면의 투 포켓에 카드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고, 여밈단추는 로고가 각인된 소뿔단추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간절기 코트 안 또는 단독으로 툭 걸쳤을 때, 어딘가 무심한 듯한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 원마일 웨어로도 적합한 니트 가디건은 핑크, 그린, 아이보리, 그레이, 블랙 등 총5가지 컬러가 있다.

이번 ‘폴라 아이콘’ 컬렉션은 일상 속 데일리 룩으로 활용도가 높고, 폴라로이드 고유의 다채로운 컬러끼리 맞춰 입으면 연인, 친구간의 매력적인 커플 룩 연출도 손 쉽다.

한편, 폴라로이드 스타일의 2022 봄 컬렉션 ‘폴라 아이콘’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능하며, 컬렉션 런칭 기념 ‘새해맞이 기획전’도 진행한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받고 싶은 제품사진을 올리면 당첨자에게 해당제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