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트레이딩, KITA에서 우수 중소기업으로 스페인 파트너사에 본격 홍보
SS트레이딩, KITA에서 우수 중소기업으로 스페인 파트너사에 본격 홍보
  • 정상용
  • 승인 2022.01.1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에스트레이딩은 KITA(한국무역협회)를 통해 중남미 주요 중고차 수출국가 스페인 바이어 대상으로 우수 중소기업으로 소개되었으며, 추가적으로 온두라스,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등 급부상 중인 국가에도 추가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EMP 프로젝트(Export Motors Platform)에서는 수출하는 중고차 차량의 품질 관리, 매물 정보 및 수출 과정 모니터링 데이터에 블록체인을 활용한 추적 시스템을 구축해 기존의 중고차 차량, 매물 관리 및 무역 추적 시스템을 개선하고자 한다.

전 세계의 수많은 바이어와 Export Motors Platform을 사용하는 파트너사를 포함한, 모든 시장 참여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멤버십 및 평판 시스템을 도입해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생태계를 구축하고, 기존 플랫폼의 단점을 극복하여 중고차 수출 시스템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했다.

EMP 임선환 대표(SS트레이딩 대표이사)는 “이번 KITA(한국무역협회)를 통해 중남미 시장의 신규 진출과 더불어 투명하고 신뢰 받을 수 있는 중고차 플랫폼 시스템을 더욱 견고히 하여 올 하반기 1,000만불 수출의 탑 달성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EMP는 SS 트레이딩의 리버스 ICO 프로젝트이며, 2021년 KITA(한국 무역협회)가 매년 주관하는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