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슬림2단 스테인리스 런치박스 제안
써모스, 슬림2단 스테인리스 런치박스 제안
  • 김경선
  • 승인 2022.01.0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관리’는 해마다 빠지지 않고 계획하는 새해 목표 중 하나로 꼽힌다. 다가올 2022년 신년을 맞이해 건강을 위해 운동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한 식단이나 반찬 등을 개인용 도시락에 휴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우수한 내구성에 슬림한 사이즈로 가방에 쏙 들어가는 ‘슬림2단 스테인리스 런치박스’를 제안한다.

‘슬림2단 스테인리스 런치박스’는 위생적이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소재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도시락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특히, 가방에 쏙 들어갈 수 있는 슬림한 6cm 폭과 2단 구성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네이비체크(635ml), 블랙보더(815ml) 두 가지 종류로 구성, 식사량에 맞춰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넓힌 것도 장점이다. 무엇보다 본체가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되어 음식의 양념이 물들거나 냄새가 잘 배지 않고, 쉽게 녹슬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다.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세척 또한 용이하다.

전용 파우치는 보냉력이 있는 단열구조로 되어 있어, 음식이 쉽게 상하지 않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블랙보더(815ml)는 젓가락이 포함되어 있으며, 젓가락을 보관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잃어버릴 염려 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 네이비체크(635ml), 블랙보더(815ml) 모두 사용 후에는 1단으로 합쳐서 보관이 가능해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