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2021 F/W 노던 라이츠 스카이 어패럴 컬렉션 출시
팀버랜드, 2021 F/W 노던 라이츠 스카이 어패럴 컬렉션 출시
  • 김경선
  • 승인 2021.12.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현상 중 하나인 북극광(오로라) 현상에서 영감을 받은 ‘노던 라이츠 스카이 컬렉션Northern Lights Sky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노던 라이츠 스카이 컬렉션’은 에메랄드 블루와 보라색 등 황홀한 오로라 풍광을 연상시키는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프린트를 팀버랜드 대표 어패럴 아이템인 아우터, 후드, 플리스, 빛 반사 디테일이 돋보이는 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제품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팀버랜드만의 리보틀 소재, 100% 재활용 보온 소재와 같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추운 날씨에도 몸을 보호하면서 자연을 위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는 팀버랜드의 오랜 발자취를 이어간다.

팀버랜드의 수석 의류 디자이너인 조지 클리이턴George Clayton은 “이번 컬렉션은 북극광으로 불리는 오로라 현상에 영감을 받았고, 어둠 속에서 화려한 빛이 소용돌이치며 사라지는 대자연의 순간에 창의적인 상상력을 더해 표현한 디자인입니다. 컬렉션 비주얼 속 지면에 남겨진 자취와 하늘의 별은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가능성과 아이디어를 상징합니다.”라며, “팀버랜드는 친환경 혁신을 바탕으로 책임감 있는 소재를 개발하고 사용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세상을 발전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우리가 환경을 위해 실천한 만큼 그 혜택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