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곽정은과 함께 연말 명상 클래스 진행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곽정은과 함께 연말 명상 클래스 진행
  • 김경선
  • 승인 2021.12.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따뜻하고 고요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특별한 명상 클래스를 준비했다.

사진출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12월 29일부터 31일 아침, 저녁 4회에 걸쳐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는 메디테이션 랩 곽정은 대표가 스페셜 코치로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한다. 곽정은 대표는 잡지 기자 출신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인도 오앤 오 아카데미 명상 트레이너 교육을 이수, 현재는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마치고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 명상학 박사 과정 입학을 앞두고 있다.

첫 클래스는 29일 저녁 8시, 호흡 명상을 통해 있는 그대로의 나를 알아차리고 한 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을 위로하는 ‘휴식 과 위로의 밤’으로 시작한다. 30일 아침 7시 30분에는 감각 명상과 감사 명상을 배워보는 ‘감사의 아침’, 저녁 8시에는 ‘사랑 과 연결의 밤’을 주제로 한 자비 명상과 소울 싱크 명상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 클래스는 31일 아침 7시 30분, 새로운 한 해를 앞두고 소망하는 것을 이룰 수 있도록 내 삶의 방향을 생각하고 삶의 의도를 헤아려보는 시간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투숙객 1만원, 비투숙객 5만원이며, 참가비 전액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참가자 이름으로 개별 기부되어 강원도 내 어린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파크로쉬는 12월 24일 저녁 7시, 플루트, 피아노, 싱잉볼의 아름다운 앙상블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인드풀 크리스마스 콘서트: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를 토탈 웰니스 솔루션 플랫폼 ‘업폴’과 함께 진행한다. 콘서트는 마인드풀니스홀 에서 20명 한정으로 펼쳐지며, 객실에서도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파크로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라이브 방송을 계획 중이다.

콘서트와 명상 클래스 참가는 파크로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 고객은 백신 접종 증명서(접종 완료 14일 이 후, 종이 또는 COOV앱, 네이버, 카카오) 또는 48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확인서(백신 미접종 고객)를 제시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