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인더스 KF94, KF80 새부리형 블루본 컬러 마스크 소형 대형 출시
블루인더스 KF94, KF80 새부리형 블루본 컬러 마스크 소형 대형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1.12.2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인더스 마스크
블루인더스 마스크

코로나19 펜데믹 시대, 전 세계적으로 보건 마스크는 이제 생활 필수품이 되었다.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늘어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돌파감염과 변이 바이러스 출현으로 인해 국내외에서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시기, ㈜블루인더스에서 KF94와 KF80 의약외품 블루본 컬러마스크를 지난 18일에 새롭게 출시하였다. 자체 필터 생산설비와 MB공장, 연구개발실과 품질관리실을 운영하여 연이어 개선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블루인더스는 이전에 KF 블루본 시리즈(의약외품)과 블루본 아이노우 컬러마스크(KC인증 공산품)를 출시해왔다.

한편 이번 출시된 KF94 블루본 클래식과 KF80 블루본 베이직은 총 4가지 색상으로 대형 및 소형 등 16종이다. 블루인더스의 블루본 컬러마스크에는 모두 국산자재가 사용되었으며, 4중 구조의 고성능 MB 필터로 94퍼센트 이상의 유해물질 차단 능력을 가지고 있다. 색상은 피치 핑크와 레몬 옐로우, 코코넛화이트와 키위 그린 4색이다.

마일드한 색감으로 인체에 무해한 색소를 사용하였으며, 귀끈의 컬러를 통일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블루인더스의 신제품, KF 블루본 컬러마스크는 귀끈의 색상과 마스크 본체의 색상이 동일한 색상으로 조화롭게 출시된 몇 안 되는 컬러마스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