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연말연시 기프트 추천
다이슨, 연말연시 기프트 추천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11.2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코리아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제안했다. 다이슨의 대표 헤어 케어 제품으로 구성한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이다.

이번 기프트 에디션에 적용한 프러시안 블루와 리치 코퍼 색상은 다이슨의 전 헤어 제품군인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straightener,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Dyson Supersonic™ hair dryer,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Dyson Airwrap™ style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straightener는 특허 받은 플렉싱 플레이트Flexing Plates로 모발을 모아, 보다 적은 열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든 모발 유형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2018년 출시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Dyson Airwrap™ styler는 바람의 기류를 컨트롤 하는 기술로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도 볼륨감이 살아있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웨이브와 C컬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Dyson Supersonic™ hair dryer는 집중적인 고속의 바람을 분사해 모발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로 초당 40회 온도를 측정 및 조절, 사용하는 동안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이번 기프트 에디션은 다이슨 데모 스토어 및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 권장 가격은 46만9천원 대부터 시작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