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1월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1월 신제품 모음 2
  • 고아라
  • 승인 2021.11.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레이저 프로젝트 2종

VPL-FHZ85 및 VPL-FHZ80은 뛰어난 화질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VPL-FHZ85의 경우 7300lm(중앙 밝기 8000lm), VPL-FHZ80의 경우 6000lm(중앙 밝기 6500lm)의 높은 밝기로 풍부한 이미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조명 조건 및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설정을 제공하는 3세대 인텔리전트 설정 기능도 지원한다

<뱅앤올룹슨>
베오랩 28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혁신적인 음향 기술과 매끄러운 무선 연결 기능을 결합한 커넥티드 스테레오 스피커 베오랩 28을 출시했다.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전원을 켜면 무대의 막이 열리듯 외부 커버가 젖히는 모습이 돋보이는 제품. 알루미늄 캐비닛과 내·외부 커버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소니>
WF-C500

소니 코리아가 고품질의 풍성한 사운드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완전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다. 귀에 꼭 맞는 콤팩트한 디자인에 소니 오디오 기술력을 담은 고성능 이어폰으로 생활 방수를 지원하며 완충 시 최대 10시간, 전용 충전 케이스로 최대 20시간까지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클리>
FW시즌 간절기 아우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FW 시즌을 맞아 날씨 변화 폭이 큰 간절기에 활용도 높은 기능성 아우터 3종을 선보였다. 빗물과 땀에 강한 인핸스 윈드 아노락 재킷 3.0, 쾌적한 통기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B1B 코치스 재킷,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착용하기 좋은 파운데이셔널 트레이닝 재킷 등 3가지다.

<네파 키즈>
리버서블 보아 플리스 재킷

한쪽은 보아플리스 소재, 한쪽은 우븐 소재를 사용하여 활용도를 높인 리버서블 재킷. 패딩 충전재 사용 및 밑단과 소매단에 접밴드를 처리해 조임기능을 보완시키며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양면 배색 포인트, 가슴의 코듀로이 배색과 지퍼 및 스트링 플러 포인트를 살려 스타일리시함까지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인 20kg 용량의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외관 크기는 유지하면서 내부 효율을 넓혀 공간의 제약도 줄였다. 건조통 뒷면의 360도 에어홀이 풍성한 바람을 만들어주고 일체형 건조통이 양방향으로 회전해 많은 양의 빨래도 꼬이지 않게 골고루 건조할 수 있다.

<파크로위 리조트앤웰니스>
케이크

강원도 정선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가을에 낭만을 더할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레몬 머랭 케이크는 파크로쉬 파티셰가 처음 선보이는 홈메이드 케이크로 부드러운 머랭과 새콤달콤한 레몬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생크림 과일 케이크는 제철 과일을 사용했으며 가을에는 샤인 머스켓을 올려 달콤하면서도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푸마>
윈터 컬렉션

어반 캠핑룩 무드로 다채롭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의 제품들. 완벽한 데일리 다운재킷 올 타임 챌린저 다운재킷과 와일드 라이더 패디드 재킷부터 요즘 대세 플리스 쉐르파 재킷, 그리고 개성 넘치는 패딩 샌들 스커프로 구성됐다. 이번 푸마 윈터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푸마 매장,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