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1월 신제품 모음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1월 신제품 모음1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11.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오리스>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

오가닉 뷰티 브랜드 시오리스가 환절기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를 제안했다. 해당 제품은 거품 없는 밀크 세안의 pH6.12 약산성 클렌저로 올해 5월 수확한 신선한 매실수 61%를 함유해 피부의 비타민 충전을 도와준다. 또한 마카다미아씨오일 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클리오>
비건웨어 쿠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첫 비건 라인인 비건웨어 쿠션 2종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두 가지 타입이다. 비건웨어 히알루론 세럼 쿠션은 비건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충전한다. 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 쿠션은 비건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겉은 보송하지만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

<세르베자스 알함브라>
알함브라 라거 싱귤러 기획 패키지

스페인 남부 그라나다를 대표하는 브루어리 세르베자스 알함브라가 한국 출시를 기념하며 알함브라 라거 싱귤러 기획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라거의 매력적인 풍미를 담은 알함브라 싱귤러 500ml 4캔과 세르베자스 알함브라를 상징하는 매력적인 전용 고블릿 글라스 1개로 구성됐다.

<마운티아>
모크M재킷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차박과 캠핑에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모크M재킷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이 우수한 플리스 겉감, 신축성이 좋은 우븐 안감을 적용해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다. 방풍 효과가 우수해 간절기부터 겨울철까지 착용 가능하며 재킷 안쪽에 경량 다운을 레이어드하면 혹한기에도 착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
BK 코지 M 다운재킷

블랙야크키즈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여주는 겨울 아이템 BK 코지 M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미디 기장의 다운재킷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퀼팅 디테일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하다. 목까지 올라오는 지퍼 여밈과 후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찬바람을 한 번 더 차단한다.

<아이더>
스투키 구스 다운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스투키 구스 다운의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했다. 해당 제품은 항공 점퍼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최상의 보온을 선사한다. 올 겨울에는 야상형 ‘스투키 맥스 다운’, 가볍고 편안한 착용의 ‘스투키 에어 다운’, 벌키감을 강조한 ‘스투키 플렉스 다운’ 등 여섯 가지 스타일로 스투키 시리즈를 만날 수 있다.

<블랙야크>
M써밋GTX재킷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M써밋GTX재킷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K-rPET 재생 소재의 겉감에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붙이는 라미네이팅 기술로 방수, 투습 기능을 고려해 제작됐다. 봉제선을 모두 심실링 처리해 방수 기능을 높였으며 하이넥 디자인을 적용해 보온 기능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고백Go Back 프로모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향수로 가득한 추억 메뉴를 선보이는 고백Go Back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LA 갈비, 로스트비프, 팔보채 등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며 부산과 경남 지역의 아이스크림 ‘석빙고’도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스트레치 프린트 우먼 재킷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 가을 분위기의 콘트라 스트레치 프린트 우먼 재킷을 선보였다. 해당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방풍 및 투습력이 우수하다. 또한 일체형 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목 사이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차단한다.

<신송식품>
어울림 양조간장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어울림 양조간장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배합비를 개선해 더욱 풍부한 감칠맛을 제공하며 신송식품만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 요리의 깊은 맛과 향이 살아있다. 다양한 요리와 조화롭게 어울려 조림, 찌개, 나물무침 등에 활용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