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100% 자연유래 향 프리미엄 센트 케어 3종 출시
티퍼런스, 100% 자연유래 향 프리미엄 센트 케어 3종 출시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10.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퍼플티&퍼플티 스킨케어 브랜드 티퍼런스가 자연유래 향 100%를 담은 센트 케어 3종을 공개했다.

센트 케어 라인은 퍼플티 고유의 강인한 생명력에 자연 그대로의 향을 더해 피부는 물론 몸과 마음에 깊은 휴식을 선사하는 바디&핸드 라인이다. 프랑스 그라스의 300년 향기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 바르는 순간 블랙베리와 히비스커스의 은은한 향 사이로 유칼립투스 향이 피어오르고, 마지막으로 샌달우드 향이 여운을 남긴다.

센트 케어 라인은 핸드앤바디 워시 퍼플티 포레스트, 핸드앤바디 에멀전 퍼플티 포레스트, 핸드케어 퍼플티 포레스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3종 모두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퍼플티를 함유했으며 글로벌 품질 인증 기관인 뷰로 베리타스의 검증을 거친 프랑스 아르제빌사의 프리미엄 자연유래 향료를 사용했다.

핸드앤바디 워시는 자연유래 세정제로 피부를 순하고 깨끗하게 씻어주며 판테놀 성분이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핸드앤바디 에멀전과 핸드케어는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식물성 보습성분이 함유돼 거친 손과 피부를 케어한다.

한편, 티퍼런스는 국내 최초 퍼플티 브랜드로 차에서 남다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프리카 케냐 1800m 고지대에서 탄생한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퍼플티는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이 스스로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한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돼 유럽을 중심으로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