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X셀립, ‘칭따오 논알콜릭 라운지 샘플링’ 진행
칭따오X셀립, ‘칭따오 논알콜릭 라운지 샘플링’ 진행
  • 고아라
  • 승인 2021.10.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어케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선보인 논알콜릭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1인 가구 주거 브랜드 ‘셀립célib’과 협업하여 ‘칭따오 논알콜릭 라운지 샘플링’을 진행한다.

칭따오는 셀립 라이프앤스테이 전 지점(셀립 순라, 셀립 은평, 셀립 여의)의 라운지 공간에 미니 냉장고를 각각 설치하고, ‘칭따오 논알콜릭’을 무상 제공한다. 셀립 입주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 샘플링은 휴식, 업무, 식사 등 TPO(때, 장소, 목적)에 구애 받지 않고, 취할 염려 없이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을 일상 속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타깃은 취하기 보다 분위기를 즐기려는 MZ 세대. 이에 협업 파트너로 젊은 층의 입주율이 높은 ‘셀립’을 선택했다. 셀립은 혼자 살면서 가지기 어려웠던 더 넓고 쾌적한 주거 경험을 선사하는 1인 주거 브랜드로, 완전하게 쉴 수 있는 개인 공간과 거실, 주방, 오피스 라운지, 홈짐Home gym, 홈시네마 등의 공유 공간을 제공하는 새로운 주거 형태이다.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를 따르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하고 기존 라거 맥주보다 2배 이상의 몰트를 넣어 라거 맥주 맛을 그대로 구현한다. 특히, 일반 맥주 절반 수준의 저칼로리(65Kcal)라 밤 늦게 목을 축이고 싶을 때도 제격이다. 이 밖에도 지방 0%, 콜레스테롤 0%로 운동,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음주를 자제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