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웍스] NATURAL STYLE
[미니멀웍스] NATURAL STYLE
  • 김경선 | 사진제공 제이디아웃도어
  • 승인 2021.10.2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멀웍스 어패럴 시그니처 아이템

편안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컬러의 조합은 미니멀웍스 의류의 핵심이다. 베이직하지만 트렌디한 스타일을 위한 캠퍼들의 룩, 미니멀웍스 스타일이다.

TRENDY WIND BREAKER
UTILITY JK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두루 활용하는 윈드 브레이커 재킷이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랍 숄더 형태로 루즈한 핏이 특징. 고급 나일론 피치PEACH 원단을 적용했으며, 후면에 아웃도어에서 주로 사용하는 실리콘 코팅 처리로 보온성을 더했다. 넥 라인의 지퍼가 편안함을 물론 실용성을 더했으며 포인트와 디테일을 살렸다. 베이지, 라이트 카키, 다크 카키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이즈 M, L, XL
소재 나일론, 폴리에스터
색상 베이지, 라이트 카키, 다크 카키
가격 24만8천원

UNIQUE PATTERN
BANDANA ANORAC JK

반다나 원단 배색이 독특한 아노락 재킷이다. 베이직한 아노락 재킷에 반다나 원단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독특한 절개의 옆트임과 스냅 디테일로 활동성을 살렸다. 정면과 사이드 포켓 디테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베이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이즈 M, L, XL
소재 면, 나일론, 폴리에스터
색상 베이지, 네이비
가격 18만8천원

FUNCTIONAL AND COMFORTABLE
MILITARY STRING PT

나일론 립스탑을 사용해 생활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3계절용 팬츠다. 허리에 밴딩 처리를 해 착용 시 편안함을 더한다. 밀리터리 스타일을 차용해 양 옆에 카고 포켓을 적용, 실용성을 높였다. 허리 안쪽과 밑단에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자연스럽게 잡히는 바지 주름은 스타일리시한 핏을 완성한다. 베이지, 라이트 카키, 다크 카키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이즈 M, L, XL
소재 나일론
색상 베이지, 라이트 카키, 다크 카키
가격 13만8천원

DAILY LIFE AND OUTDOOR LIFE
RELAXED PT

일상과 아웃도어 어디서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 팬츠다. 고급 면으로 제작한 치노 스판 원단으로 만들어 편안한 핏을 자랑한다. 미디 쪽의 독특한 절개와 허리 밴딩이 보다 편안함을 제공한다. 버클과 지퍼의 디테일까지 신경써 실용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카키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이즈 S, M, L
소재 면, 스판
색상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카키
가격 15만4천원

ADORABLE OUTDOOR GIRL
SUSPENDER OPS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A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원피스. 어떤 이너웨어와도 레이어드 하기 좋은 서스펜더 형태의 원피스다. 앞면의 포켓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고 사이드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면과 나일론, 폴리에스터가 혼합된 원단으로 제작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세탁 후 줄어들지 않는 워싱 가공 처리를 마친 아이템. 베이지, 라이트 카키, 다크 카키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이즈 M, L
소재 면, 폴리에스터, 나일론
색상 베이지, 라이트 카키, 다크 카키
가격 17만8천원

COOL SHORTS
LIKE LINEN CARGO SHORTS PT

세미와이드의 카고 형태로 제작한 데일리 쇼츠 팬츠. 면과 나일론을 혼합해 리넨 소재의 촉감을 살렸으며, 시어서커 후가공으로 시원함을 극대화해 착용 시 쾌적하다. 양쪽의 카고 입체 포켓은 수납에 용이하며 착용이 편리하도록 허리에 뒷밴딩을 적용해 자유로운 피팅이 가능하다. 리플렉트로 포인트를 주어 데일리룩에 완성도를 높였다. 다크 그레이, 라이트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이즈 S, M, L, XL, XXL
소재 면, 폴리우레탄, 나일론
색상 다크 그레이, 라이트 카키
가격 8만9천원

WEAR WARM
BOUCLE FLEECE JK

최근 몇 년 사이 인기가 높은 부클레 원단으로 제작한 F/W 재킷. 양털과 유사한 느낌이 나는 부클레 원단은 촉감이 좋고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탁월해 겨울철 아우터로 안성맞춤. 미니멀웍스의 부클레 플리스 재킷은 네이비, 아이보리, 카키 컬러로 제작했으며 나일론 소재의 포켓을 배색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사이즈 M, L
소재 폴리에스터, 나일론
색상 아이보리, 다크 카키, 네이비
가격 21만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