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 오픈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 오픈
  • 김경선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21.09.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 여 평 부지에 조성한 고객 체험 공간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가 지난 24일 경기도 하남에 고객 체험형 공간 ‘랜드스테이션 하남’을 오픈했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지난 9월 23일 랜드스테이션 하남 오픈식을 가지고 귀빈들과 함께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했다.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은 약 1천 여 평 부지에 세워졌으며 3층 규모의 건물과 넓은 앞마당을 갖추었다. 랜드스테이션 1층은 카페&베이커리, 2층은 캠핑 용품 및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전시한 아웃도어&어패럴 스토어, 3층은 캠핑 오피스로 구성해 하남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도심 속에서 최대한 자연을 체험하고 경험하는 스노우피크의 체험가치를 구현했다.

80여 평 규모의 1층 공간은 카페&베이커리로 운영된다.

스노우피크는 인간의 삶과 밀접한 의(依), 식(食), 주(住), 동(動), 유(遊)를 연계해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첫 번째 랜드스테이션 매장으로 자연과 공생하는 다양한 요소를 통해 사람과 자연 그리고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주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목표로 한다.

70여 평 규모의 2층 공간에서는 스노우피크 캠핑 장비와 의류를 만날 수 있다.

60여 평 규모의 3층 캠핑 오피스 공간.

랜드스테이션 하남점은 넓은 앞마당에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텐트를 전시해놓았다.
랜드스테이션 하남점은 넓은 앞마당에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텐트를 전시해 놓았다.

김남형 스노우피크 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엄중한 시기지만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랜드스테이션 하남점을 고객들에게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하남은 산과 강이 조화를 이룬 자연친화적인 도시로 하남점이 사람 간 소통이 이뤄지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널리 활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남형 스노우피크 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엄중한 시기지만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랜드스테이션 하남점을 고객들에게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