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차박 텐트 등장
맞춤형 차박 텐트 등장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1.09.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카텐트

내 차에 꼭 맞는 차박 텐트를 원했다면 스노우라인의 카텐트를 주목하자. 차량에 따라 전용 카텐트를 출시했다.

차박 캠핑이 유행이다. 최소한의 공간, 최소한의 장비로 꾸미는 나만의 사이트. 갑작스러운 차박의 인기로 전용 텐트가 우후죽순 늘어났지만 내 차에 꼭 맞는 카텐트를 찾는 게 쉽지 않다. 스노우라인이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차량별 트렁크에 딱 맞게 제작한 맞춤형 카텐트를 출시했다. 기아와 컬래버레이션 해 제작한 카텐트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실용적인 디자인을 입고 차박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카텐트의 장점은 간단한 설치법이다. 트렁크 문을 열어 텐트를 끼우고 출입문을 업라이트해 폴대로 고정하면 설치 완료. 출입문을 세우면 아늑한 그늘이 만들어지고, 그늘진 사이트라면 출입문을 롤업해 깔끔하게 완성할 수 있다. 스노우라인 카텐트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의 타프 없이 넓은 그늘을 제공한다는 점. 출입문을 펼쳐 직선으로 타프를 만들거나 양 옆의 추가 패널을 연결해 T자형 타프로 활용한다. 이때 좌, 우의 패널은 지퍼로 손쉽게 탈부착 가능해 편리하다. 카텐트는 전면에 투명한 TPU창을 적용했다. 늦은 밤, 차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면 새까만 하늘을 하얗게 수놓은 별빛을 감상할 수 있으니 늦가을 낭만 캠핑을 원한다면 스노우라인 카텐트가 제격이다.

FEATURE
전용 차량 투싼(NX4), 싼타페(TM), 펠리세이드, 스포티지 (QL), 쏘렌토 (MQ4), 올뉴카니발/더뉴카니발 (KA4)
구성품 본체, 로프, 펙, 수납케이스
소재 본체(도킹): 300D 폴리립스탑, 내수압 3000mm PU, WR
본체(업라이트): 150D 폴리옥스포드,
내수압 1500mm PU, WR
무게 투싼·싼타페·스포티지·쏘렌토 4.7kg, 펠리세이드 5kg, 올뉴카니발/ 더뉴카니발 4.9kg
가격 26만3천원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