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X CU, 칭따오엔 치킨 박스 출시
칭따오 X CU, 칭따오엔 치킨 박스 출시
  • 고아라
  • 승인 2021.09.30 07: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어케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편의점 CU와 손잡고 칭따오 맥주와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간편 수제 안주 ‘칭따오엔 치킨 박스’를 출시했다.

‘칭따오엔 치킨 박스’는 맥주 안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치킨 3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플래터 형식의 편의점용 프리미엄 간편 수제 안주이다. 부드러운 마요 소스와 땡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땡초 마요 치킨’,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간장치킨’, 은은하게 매운맛이 올라오는 ‘매콤 양념 치킨’ 등 3종의 치킨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았다.

특히, ‘칭따오엔 치킨 박스’는 칭따오 고유의 깔끔한 목 넘김과 뒷맛을 극대화하는 치킨을 주재료로 선정해 맥주와 술 안주 간의 푸드 페어링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냉동이 아닌 냉장으로 원재료의 풍미를 살렸고,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구매 후, 바로 먹을 수 있어 편의성도 높다. 맥주 안주 뿐 아니라, 간식이나 밥반찬 등 대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에어 프라이어로 살짝 데우면 치킨 풍미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한편, ‘칭따오엔 치킨 박스’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CU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수령할 점포와 일자를 지정하는 예약 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Colemanhon 2021-10-03 16:29:29
I love this store !!! Once I have discovered it for myself, I no longer waste time on shopping malls. There is no such assortment anywhere else! Moreover, it is being updated at a breakneck speed.
http://offeramazon.ru/p65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