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오클리, 가을철 아웃도어 백팩 4종 출시
오클리, 가을철 아웃도어 백팩 4종 출시
  • 고아라
  • 승인 2021.09.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백팩 등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클리 백팩은 어반 럭팩, 엔듀로 2.0 빅 백팩, 엔듀로 20L 3.0, 트래블 백팩, 총 4종으로, 등산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소재와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돋보인다. 먼저, 어반 럭팩은 험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코듀라CODURA 원단을 사용해 쉽게 흠집이 나거나 손상되지 않는다. 또한, 트래킹 시 발생하는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오랜 기간 사용해도 변색이 잘 되지 않아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다. 여기에 더해 가방 내부에 신발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구분되어 있어 장비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푹신한 노트북 슬리브로 간편한 수납을 돕도록 했다.

함께 출시한 엔듀로 2.0 빅 백팩과 엔듀로 20L 3.0은 방수성 제품으로 노트북을 포함한 전자기기 및 소지품을 위한 별도 수납공간과 아이웨어 전용 포켓을 가지고 있다. 누비로 제작한 엔듀로 2.0 빅 백팩은 어깨 끈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메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며, 엔듀로 20L 3.0는 과감한 프린트와 리플렉티브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해 모던한 액션 스포츠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트래블 백팩은 장시간 트래킹 시 어깨와 등에 가해지는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해 쿠션감을 강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측면의 신축성 포켓 등 내외부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