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스타일, 새드스마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폴라로이드 스타일, 새드스마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 고아라
  • 승인 2021.09.2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이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브랜드 ‘새드스마일SAD SMILE’과 컬래버레이션 한 가을 컬렉션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라인을 출시했다.

양사를 대표하는 유명 로고가 의기투합한 이번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긍정적 에너지를 만들고 기록하는 폴라로이드와 '슬픈 감정SAD'과 '웃음SMILE'이라는 2가지 감정을 위트 넘치게 살짝 비틀어 풀어낸 새드스마일과의 협업이다.

제품은 폴라로이드 고유의 풍성한 컬러 스펙트럼과 웃픈(웃기고도 슬픈) 새드스마일 로고 간의 결합으로 탄생한 알록달록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심볼로 포인트를 줬다. 맨투맨, 후드티, 코듀로이 셋업, 데님 자켓 등 일상 속 요긴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고, 비니, 크로스백 등 액세서리도 추가됐다. 또한 카메라 셔터 앞에서 늘 외치는 ‘세이 치즈Say Cheese’를 자수로 처리한 모자, 탈착가능 새드스마일 핀을 내장한 비니 등 즉석카메라 폴라로이드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한 디자인으로 남다름을 추구하는 MZ 세대 취향을 반영했다.

제품은 폴라로이드 스타일과 새드스마일의 공식 온라인 몰인 코오롱 몰을 비롯해 무신사, 29CM, 서울스토어, 스타일크루와 온라인 플랫폼인 쿠팡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협업을 기념하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커스텀멜로우 매장 앞 보이드 존에서 10월 중순까지 한시적으로 전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