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9월의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9월의 신제품 모음 2
  • 고아라
  • 승인 2021.09.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카>
라이카 C-Lux

100년 전통 독일 명품 카메라 라이카가 사진 찍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콤팩트 카메라인 라이카 C-Lux를 추천한다. 350g의 무게와 초당 10장의 연사,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더해졌다. 새롭게 선보인 C-Lux 레더 파우치 세트는 기존 카메라 케이스에 파우치 백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 라임바질 앤 만다린향 빌려쓰는 지구 에디션

용기 형으로 출시하는 샴푸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88% 절감한 에코 리필 팩 샴푸. 그린 라임향에 싱그러운 바질향을 더해 눈부신 카리브해 해변을 연상시키는 명품 향수 향을 느낄 수 있다. 빌려쓰는 지구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판 제품 대비 약 15% 할인을 제공해 환경보호 실천은 물론 가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필립스의 혁신적인 써모 쉴드Thermo Shield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과열 방지 센서를 통해 모발을 보호하는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스스로 제어한다. 이로써 모발 속 수분은 유지하면서 모발 표면은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가 가능하다. 최대 4천만 개의 이온을 방출하는 더 강력해진 이온 케어 기능으로 드라이 후에도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레드페이스>
쿨링 팬츠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 끈적임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팬츠가 눈길을 끄는 요즘,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쿨링 팬츠를 선보였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가진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착용 시 시원함과 함께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소니>
WF-1000XM4

독서의 계절, 몰입도 높은 독서 시간을 책임져 줄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업계 최고 수준의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 성능, 뛰어난 음질, 어떤 귀에도 잘 맞도록 설계된 인체공학 디자인이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몰입의 경험을 선사한다

<스와치>
빅 볼드 바이오세라믹

스위스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가 빅 볼드 바이오세라믹 신규 컬러를 온라인 단독 출시한다. 신제품 ‘씨-라임C-LIME’은 라임 컬러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모델이다. 싱그러운 색감이 빅 볼드 바이오세라믹만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잘 어우러져, 컬렉션의 경쾌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 세럼

165년 전통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이 가을의 다양한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항산화 케어 아이템을 출시했다. 단 2주 사용으로 피부 항산화 장벽을 25% 강화해주고 피부 탄성 복원력 26% 개선해준다.

<글렌피딕>
글렌피딕 18년

럭셔리 증류주 선도기업 윌리엄그랜드앤선즈의 세계 최다 수상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글렌피딕 18년’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운 패키지에는 계곡을 뜻하는 글렌, 사슴을 뜻하는 피딕이 담겨있다. 골드 컬러로 사슴을 새기고 그 아래 음각으로 계곡을 표현했는데, 정교한 세공과 특유의 삼각 유리 보틀 모양을 유지해 고급스러운 보틀을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