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9월의 신제품 모음 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9월의 신제품 모음 1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9.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클리>
케이토 프리즘 24K

스포츠웨어 브랜드 오클리가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한 팀코리아 선수들이 착용했던 케이토 프리즘 24K를 선보였다. 자사의 피지오 모픽 지오메트리 기술을 적용해 무테 아이웨어로 구현, 보다 폭 넓은 시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렌즈 최상단 부분의 강직도를 증가해 내구성을 높였다.

<한국솔가>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500

가을철 미세먼지로부터 몸속 세포를 보호해주는 건강식품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500. 비타민C는 물론 칼슘, 로즈힙, 아세로라, 시트러스 추출물 등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유태인 식품 기준에 따라 심사를 통해 지급하는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
BKC 뉴포니플리스재킷

블랙야크키즈가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컬러감으로 눈을 사로잡은 BKC 뉴포니플리스재킷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쉐르파 소재의 플리스 제품으로 겉감뿐만 아니라 안감에도 본딩 처리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베이지, 블랙, 아이보리, 민트, 라일락 색상으로 구성됐다.

<아르켓>
백 투 워크 컬렉션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이 캐주얼과 애슬레저를 아우르는 21A/W 시즌 백 투 워크 컬렉션을 공개했다. 여성 컬렉션은 일상의 설렘을 일깨우는 즐거운 피스들로, 남성 컬렉션은 테크니컬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남녀 컬렉션 모두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곳곳에 세심한 디테일을 적용했다.

<화요>
화요 웰치

국내 대표 증류주 브랜드 화요가 농심의 웰치 오렌지와 컬래버레이션한 화요 웰치 세트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화요의 깊은 풍미에 톡톡 쏘는 오렌지 탄산의 상큼함을 더했다. 패키지는 화요25 375mL 1병, 웰치 오렌지 355mL 1캔, 생분해성 칵테일 컵 1잔, 일러스트 스티커로 구성됐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GN 매스틱검

글로벌 웰니스 이커머스 기업 아이허브의 자사 PB 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이 위 건강 보충제 CGN 매스틱검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만 자생하는 유향나무 수액을 건조시킨 매스틱검을 주원료로 한다. 과다한 위산 분비 억제하고 손상된 위 점막을 보호해 속 쓰림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신송식품>
즉석 된장국

간편한 요리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신송식품이 즉석 된장국을 추천했다. 40년 발효 철학을 담은 저염 발효 기술을 적용한 신송 재래된장을 사용해 깊은 된장국 맛을 제공한다. 또한 급속 진공 동결건조 공법을 활용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해당 제품은 바지락&쑥, 아욱, 배추, 홍게, 우거지, 시금치, 미역 된장국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에티카>
에어라이트 스탠더드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가 3D 접이식 마스크인 에티카 에어라이트 스탠더드 2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반접이식 포장으로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새로운 조성의 라이트 원단을 4중 구조로 적용했으며 밀착력이 뛰어나면서도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 원활한 호흡감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가민>
베뉴 2S

스마트 워치 브랜드 가민이 데일리 피트니스용 GPS 스마트 워치 베뉴 2S를 출시했다. 베뉴 2S는 38.2g의 가벼운 무게는 물론 터치스크린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했다. 최대 65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원하는 플레이리스트를 추가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운동을 선사한다.

<코멕스>
네오박스 폴딩 560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가 폴딩 기능을 추가한 네오박스 폴딩 560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3~60L까지 총 11종류의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돼 사랑을 받은 네오박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튼튼한 내구성을 갖춰 무거운 내용물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견고한 잠금장치를 탑재해 휴대도 가능하다.

<부가부>
부가부 비 6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가 안전한 가을 나들이를 위해 부가부 비 6을 추천했다. 해당 제품은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폴딩이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다. 7인치 사이즈의 바퀴에 고성능 서스펜션과 발포 고무 소재를 적용해 더욱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워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저자극 쿨링 진정 바디 솔루션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워시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바디 워시로 과도한 피지 분비로 발생하는 몸 여드름과 각질 케어를 돕는다. 또한 노니 열매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시카 버블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