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어텀 브리즈 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어텀 브리즈 패키지 출시
  • 고아라
  • 승인 2021.08.2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선선한 바람과 함께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추(秋)캉스 패키지,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를 새롭게 선보인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 패키지는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가을이 주는 낭만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 기획된 객실 패키지로, 가을의 낭만이 깃든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로 해당 객실을 이용할 경우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이 깃든 국내 대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에서 가장 사랑받는 블렌디드 티 3종으로 구성한 ‘오설록 베스트 티 컬렉션’을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에서 침향, 효삼, 치자 등의 발효 홍삼 물질과 생명 에너지를 가득 담아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완성한 ‘전초Whole Plant Effect’ 스킨 케어 라인, ‘전초 컨센트레이트 세트’가 특별 선물로 제공되어 건조한 가을 바람으로부터 지친 피부의 내재력을 강화시켜 더욱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그리핀 스위트 객실 이용 시에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에서 조선시대 백자 각호(각진 도자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각 시리즈’의 다관 세트(주전자, 찻잔, 찻잔받침)가 (13만2천원 상당) 추가로 증정되어 더욱 낭만있는 가을의 정취를 선사한다.

‘어텀 브리즈’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 기준 28만9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리핀 스위트 기준 44만9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