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스] 제품에 스며든 DNA
[프리머스] 제품에 스며든 DNA
  • 김경선 | 자료제공 알펜인터내셔널
  • 승인 2021.08.0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머스>의 DNA를 알아봤다.

개척자들이 신뢰하는 브랜드
129년 동안 프리머스는 혹독한 조건에서 많은 원대한 아웃도어 탐험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오고 있다. 몇 가지 잘 알려진 모험으로, 로알 아문센이 1911년 남극에 처음 도착했을 때 프리머스 스토브를 가져갔고, 에드먼드 힐러리 경과 텐징 노르게이 경이 1953년 에베레스트 정상에 올랐을 때 프리머스 제품을 사용했다.

유럽에서 자체 제작 및 생산
최고의 품질, 안전과 지속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스웨덴 스톡홀름에 있는 본사에서 자체 개발한다. 여기서는 숙련된 엔지니어 팀이 갖가지 극한 조건에서 새로운 프로토타입을 개발, 설계하고 실험중이다.

1995년, 스토브 생산지를 발트해 건너 이웃 나라인 에스토니아로 옮겼다. 스톡홀름과 가까운 거리 덕분에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장인 정신의 역사적 전통을 이어갈 수 있었다.

프리머스의 가치
프리머스의 핵심 가치는 브랜드의 문화를 정의하고 브랜드의 모든 결정을 위한 틀을 제공한다. 이는 본질적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길이다. 아래 핵심 가치와 신념은 프리머스의 이정표다.

1. 청렴Integrity
프리머스는 정직하고 열려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 1892년부터 선구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2. 열정Passion
아웃도어 활동을 혁신하고 개선하며 에너지를 불어넣기 위해 노력한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갈구하고 고객들의 모험에서 영감을 얻고 있다.

3. 존중respect
인류와 자연을 소중히 여기며 책임감 있게 행동한다.

기능적 이점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
향상된 가치와 사용자 중심의 설계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한다. 스마트하고 효율적이며 유용한 제품을 통해 의식 있는 모험가에게 힘을 실어준다.

뛰어난 내구성
고객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실제 조건에서 철저히 테스트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 프리머스의 제품은 수 세대 동안 지속되도록 제작되었다.

지속가능한 솔루션
프리머스는 자원 효율성, 재생 가능한 연료, 재활용이 가능하고 오래가는 소재를 통해 모든 모험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정서적 이점
프리머스는 다음과 같은 정서적 이점이 있다.

영감Inspired
프리머스는 교육, 유용한 팁 공유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사람들이 아웃도어를 향해 나아가도록 영감을 준다.

탐험을 위한 에너지Energized to explore
프리머스의 제품은 크고 작은 모험을 탐험하고 가능하게 하는 물리적, 정서적 에너지를 제공한다.

확신Assured
고객들이 신뢰와 안전함을 느끼게 만든다. 사람들이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아웃도어 요리를 성공하도록 돕는다.

브랜드 특성

진정성
프리머스는 자체 R&D와 자체 생산에 중점을 둔 공학기술 기반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다. 프리머스는 남을 따르기보다 이끄는 리더이며 스스로도 열정적인 고객이다.

정직함
진정한 소재를 선택하고 오래 지속되는 제품을 개발하며 모든 이해 관계자와의 의사소통에 정직하다.

선구적
1892년 이래로 기능, 품질,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바탕으로 창립자의 정신으로 제품을 제조한다.

야심
선도적인 혁신가에 대한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의 범위를 재정비하고 개선하며, 전 세계의 광범위한 타겟층을 목표로 한다.

투명성
프리머스는 아이디어와 경험에 호기심이 많으며 모든 일에 투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