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8월 신제품 모음 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8월 신제품 모음 1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8.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40

카메라 브랜드 한국후지필름에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40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직관적이고 심플한 작동법을 갖췄으며 주변 밝기를 조정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다. 간편하고 선명한 클로즈업 셀카를 지원하는 셀피모드 기능도 갖췄다. 블랙 색상의 가죽 텍스쳐에 실버 포인트를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매그너스>
쥬시 애플 전용 잔

전통 아이리시 애플사이더 브랜드 매그너스가 쥬시애플 전용 잔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전용 잔은 매그너스 로고가 인쇄된 투명한 잔으로 얼음을 넉넉히 채울 수 있는 공간은 물론 여성이 한 손으로도 손쉽게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해당 패키지는 매그너스 쥬시애플 4캔(500ml)과 전용 잔 1개로 구성됐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명월관 삼계탕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인 명월관이 스페셜 보양식인 삼삼탕을 선보인다. 삼삼탕은 명월관의 시그니처 메뉴인 갈비탕에 생전복, 낙지, 수경 삼을 넣고 오랫동안 끓인 요리다. 삼삼탕은 오는 8월 31일까지 워커힐 명월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주문 가능 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3시, 오후 5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다.

<가민>
포러너 55

스마트 기기의 강자 가민이 가벼운 무게에 혁신적인 러닝 기능을 탑재한 GPS 스마트 워치 포러너 55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37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다수의 글로벌 위성 시스템을 내장해 정확한 위치를 제공한다. 가속도계 및 심박 수 측정 센서를 탑재해 걸음 수 및 칼로리 소모량, 수면 패턴 등 다양한 데이터도 제공한다.

<초록마을>
영호진미 유기농 백미밥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유기농 쌀로 갓 지은 밥맛을 구현한 영호진미 유기농 백미밥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농촌진흥청이 선정한 최고 품질 쌀인 영호진미 단일미로 지은 즉석밥이다. 밥알이 알알이 씹히는 식감과 구수하고 달큰한 향미를 더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쿨링 폴로 시리즈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장마철과 무더운 날씨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쿨링 폴로 시리즈를 공개했다. 해당 티셔츠는 땀과 수분을 빠른 속도로 건조시킬 뿐만 아니라 체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해줘 최상의 쾌적함을 선사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꿀잠 시즌 7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글래드 꿀잠 시즌7’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갖춘 객실 1박, 토퍼 브랜드 슬로우의 아로마 파우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수면 안대 등으로 구성됐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뮬라웨어>
세상의 모든 레깅스 컬렉션

국내 애슬레저 대표 브랜드 뮬라웨어가 세상의 모든 레깅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어떤 체형이나 상황에서도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레깅스를 찾을 수 있도록 길이별 다양한 실루엣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포인트 클렌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남성을 위한 쿨링 진정 청결제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포인트 클렌저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기능을 갖춘 청결제다. 약산성 저자극 버블 제형이 남성 Y의 항균 클렌징 및 쿨링 진정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말끔한 세정력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나우>
핫썸머 컬렉션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가 핫썸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화려한 컬러에 입는 것 자체로 포인트를 주는 4분의 1팬츠, 오프숄더 디자인의 주노 드레스, 여유로운 핏을 자랑하는 헤라 드레스, 발등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벨크로 슬라이드 슬리퍼,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타프 캠프캡 등으로 구성됐다.

<마운티아>
방수 컬렉션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장마철 야외 활동에 유용한 마운티아 방수 컬렉션을 선보였다. 해당 컬렉션은 내수압과 투습도가 탁월해 생활 방수는 물론 쏟아지는 비에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재킷부터 셋업, 트레킹화까지 구성돼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운티아의 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다.

<코오롱 호텔>
썸머 고메

경주 올인원 특급 호텔 코오롱 호텔이 썸머 고메 패키지를 론칭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생맥주 2캔, 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조리한 치킨 & 치즈스틱 세트 또는 마르게리타 피자로 구성됐다. 해 질 녘 토암산 일몰을 감상하며 연인, 가족과 오붓한 호캉스를 누기리에 안성맞춤이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선 더 블랙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지난 7월 9일부터 흑돼지 철판구이를 즐길 수 있는 제주선 더 블랙을 오픈했다. 제주선 더 블랙은 1℃ 저온에서 192시간 이상 습식 숙성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보이는 흑돼지로 만든 요리를 선보인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루프탑 피그닉

강원도 정선에 있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야외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루프탑 피크닉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아란치니 & 깔리마리 튀김 & 포도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치즈 플래터 & 치케티 & 포도로 구성된 클래식 세트를 제공한다. 파크로쉬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셀렉션 4종과 강원 수제 맥주 3종 중 하나도 제공한다.

<핸드앤몰트>
라온 위트 에일

한국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브루랩 용산에서 라온 위트 에일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맥주의 주원료인 밀로 제조돼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은 물론 기분 좋은 바나나 향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