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7월의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7월의 신제품 모음 2
  • 고아라
  • 승인 2021.07.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리커버리 썸머 시리즈
올 SS 시즌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가 여름철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리커버리 썸머 시리즈’를 출시했다. 미드솔 위에 리커버리 풋베드가 적용돼 피로가 누적된 발의 회복을 도와주는 리커버리 슈즈 제품군이다. 샌들형부터 슬라이드형, 플립플랍형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됐다.

<고프로> 2021 라이프 스타일 기어 컬렉션
고프로GoPro가 2021년 라이프 스타일 기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일상부터 여행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제품을 세분화해 출시한 것이 특징. 플로팅 편광 선글라스 ‘메즈칼Mezcal’, 반팔 티셔츠 ‘엘리베이션Elevation 그래픽 티셔츠’ 외 2종, 다목적 가방 ‘위켄더 백팩Weekender Backpack’, 다목적 넥게이터 ‘알펜글로우Alpenglow’ 등으로 구성된다.

<팀버랜드> 에코 썸머 컬렉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최고의 친환경 혁신을 담은 가볍고, 편안한 에코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남성 슈즈는 언제 어디서나 구름 위를 걷는 듯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트루클라우드™ EK+슬립온’과 ‘트루클라우드 ™ EK+ 니트 스니커즈’, 여성 슈즈는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산타 모니카 선라이즈 샌들’로 선보인다.

<키뮤스튜디오> XYZ BY KIMU 신제품
발달장애인 디자이너들을 양성하고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는 소셜 스타트업 키뮤 스튜디오가 론칭한 소셜 패션 브랜드 ‘XYZ BY KIMU’에서 유기 동물을 주제로 한 패션 제품들을 출시했다. 주요 제품인 러브 퍼-에버FUR-EVER 티셔츠는 유기 동물들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살린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솔가> 네이처스 바운티 비오틴 구미
천연 라즈베리 향으로 달콤한 맛을 살린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체내 에너지 생성과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줘 무더운 여름철 에너지 충전에 제격이다. 츄어블 구미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 합성향료와 글루텐을 첨가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하다.

<생활맥주> 크리스피 텐더와 새우
생활맥주에서 누적 판매량 60만 개를 돌파한 히트 메뉴 ‘크리스피 텐더와 감자’를 리뉴얼 한 메뉴. 국내산 닭 안심 살에 생활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튀김옷을 입혀 겉바속촉을 자랑하는 텐더, 껍질이 연해 통째로 먹을 수 있는 고소한 풍미의 새우, 두툼한 웨지 감자가 함께 제공된다.

<아이소이> 응급스팟패드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패드 한 장으로 민감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응급스팟패드(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를 선보였다. 티트리잎 오일, 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로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보이며 피부 자극 인체적용시험 무자극 통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칭따오> 2021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 백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2021년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 백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칭따오 라거 500ml 캔 8개로 구성된 가로형, 330ml 캔 12개로 구성된 세로형이다. 베이직한 컬러에 칭따오 맥주를 상징하는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귀여운 팬더 프린팅이 시선을 끈다.

<노스페이스> 데일리 쇼츠 컬렉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쇼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물놀이는 물론 캠프닉, 하이킹, 차박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스페인 미식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브랜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글래드 여의도에서 스페인 미식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세계 4대 진미인 이베리코를 활용한 그릴 섹션, 발렉시아식 토마토 파에야, 오징어 먹물 크림 리소토, 바르셀로나 해산물 샤프란 등 스페인 요리는 물론 여름 시즌 음료 3종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