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리에이티브 운영 ‘커밋스토어’, 더현대 서울 ‘언커먼스토어’ 입점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운영 ‘커밋스토어’, 더현대 서울 ‘언커먼스토어’ 입점
  • 고아라
  • 승인 2021.06.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6월 18일부터 10월 21일까지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언커머스토어’에 자사 공식 온라인 몰 ‘커밋스토어’의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고 있는 커밋스토어는 크리에이터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들의 특성과 취향에 맞춘 커머스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크리에이터의 취향을 함께 공유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주 타깃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기획 및 생산·판매부터 큐레이션 박스, 크리에이터 브랜드 등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커밋라이브’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늘리고 있다. 또한, 2030세대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확산을 주도하기 위해 판매 제품의 친환경 패키징을 도입하고 친환경 패션협동조합 ’네츄라유니온’ 등 외부 협업을 통해 상품 및 콘텐츠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커밋스토어 측은 언커먼스토어 입점을 통해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를 소개하고 커밋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커밋스토어 온라인 사이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크리에이터 ‘된다’, ‘리수’, ‘민카롱’의 상품을 실제로 만날 수 있다. 미용 만화 작가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된다’는 라이프&뷰티 브랜드 ‘도앤다스’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와 ‘민카롱’은 직접 기획과 굿즈 제작에 참여한 크리에이터 큐레이션 박스 ‘커밋박스’를 선보인다.

커밋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