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제주 녹차밭에서의 초록빛 하루
에어비앤비, 제주 녹차밭에서의 초록빛 하루
  • 고아라
  • 승인 2021.06.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비앤비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올여름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한 팀에게 ‘제주 녹차밭에서의 초록빛 하루’를 선사한다.

이니스프리는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되어 제주 돌송이 차밭과 서광 차밭, 제주하우스에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숙박 공간을 마련해 마법 같은 하루를 제공한다.

제주 녹차밭에서의 하루 이벤트는 6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에어비앤비 홈페이지(https://www.airbnb.co.kr/innisfree)를 통해 선착순 예약으로 참석할 수 있다. 단 한 팀, 행운의 1명과 동반자 1명, 한국 거주자만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열리며 예약에 성공한 게스트는 8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간의 스테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게스트에게는 녹차밭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돌송이 차밭에서는 녹차 연구개발 전문가와 함께 신선한 찻잎을 따보고, 녹차 밭 한가운데 있는 특별한 건축물 안에서 다례 체험 시간을 가지며 녹차의 깊은 세계를 음미하는 시간을 보낸다. 또 제주 현지의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트가 진행하는 야외 요가 클래스, 전문 사진작가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트와 함께하는 푸르른 녹차밭에서의 스냅 촬영도 진행된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는 셰프의 설명이 곁들여진 제주하우스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저녁 식사가 마련돼 있고, 저녁 식사 뒤에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건물 안에서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트와 식물을 주제로 한 보태니컬 아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