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부가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정상용
  • 승인 2021.06.2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 선물로 인기 많은 부가부 스트롤러부터 아기침대까지, 카톡으로 선물하세요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구매가 늘어난 만큼 카카오톡을 통해 프리미엄 임신‧출산 상품을 선물하거나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 쇼핑 편의를 높이자는 취지다.

부가부는 20여년 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의 취향대로 스트롤러의 섀시, 썬 캐노피 등 컬러 선택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을 선호하는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2(Bugaboo Fox 2),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 6(Bugaboo Bee 6),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Bugaboo Ant) 등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상품이 입점됐다. 또한, 출산 선물로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접이식 아기 침대 스타더스트(Bugaboo Stardust)가 포함되어 인기 제품을 한 눈에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부가부 코리아 관계자는 “부가부를 사랑해 주시는 성원에 힘입어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됐다.” 전하며 “부가부 제품의 경우 임신이나 출산 선물로 조부모님 등의 가족이나 친구들이 선물하는 경우가 적지 않은 편인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수신자 연락처만 알면 보다 간편하게 임신 출산 선물을 보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