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기어, 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선보여
하드기어, 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1.05.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하드기어에서 모범택시 제작지원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가지로, 인스타그램 친구소환 이벤트와 커뮤니티 인증샷 이벤트이다.

첫번째 이벤트인 ‘인스타그램 친구소환 이벤트’는 하드기어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와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총 30명으로, 하드기어 티타늄 머그컵 1종, 하드기어 스티커 5종, 신세계 상품권 혹은 하드기어 제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하드기어 상품권이 들어있는 기프트박스를 상품으로 받게 된다.

하드기어에서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는 ‘커뮤니티 인증샷 이벤트’이다. 인스타그램 친구소환 이벤트에 당첨된 30명 중 이벤트 기프트 박스를 블로그 및 커뮤니티에 인증 후기를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업로드 게시물 링크를 하드기어 카카오톡 채널로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된 2명에게는 하드기어 신제품 ‘기어 쿨러 25’를 증정한다. 하드기어의 신제품 기어 쿨러 25는 모범택시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기어 쿨러 25는 우수한 보냉효과와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한 제품이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기어 쿨러 25는 하드기어에서 최초로 생산된 1호, 2호 제품으로 당첨자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인스타그램 친구소환 이벤트의 이벤트 기간은 5월24일부터 6월 11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6월 16일에 개별연락으로 진행된다.
커뮤니티 인증후기 이벤트의 이벤트 기간은 6월16일부터 6월23까지, 당첨자 발표는 6월25일에 개별연락으로 진행된다.

하드기어 관계자는 ‘첫 제작지원 이벤트라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하드기어와 모범택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드기어 홈페이지(www.hardge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