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코멕스, 캠핑용품 3종 신제품 출시
코멕스, 캠핑용품 3종 신제품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1.05.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내구성과 ‘어스 컬러(Earth Color)’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캠핑용품 라인업 강화
캠핑용품 3종 신제품
캠핑용품 3종 신제품

50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www.ikomax.co.kr, 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캠핑물통’∙‘휴대용 캠핑물통’∙‘캠핑박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멕스는 유니크한 ‘어스 컬러(Earth Color)’를 적용해 MZ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에 신제품 3종을 더해 캠핑용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코멕스의 캠핑용품은 밀리터리 컨셉의 감각적인 컬러에 튼튼하고 견고한 제품으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고 디자인 또한 돋보인다.

코멕스 캠핑 물통
코멕스 캠핑 물통

새롭게 선보이는 코멕스 ‘캠핑물통’은 1992년 항균 물통으로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은 국민 약수터 물통 ‘바이오탱크’에 어스 컬러를 적용한 제품이다. 기존 ‘바이오탱크’와 같이 항균제를 첨가하여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에 대해 99.9%의 항균효과가 있으며,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넓은 주입구로 내부 세척 또한 편리하다. 12L, 15L, 20L의 다양한 사이즈로 용도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12L 제품의 경우 수도꼭지가 달린 밸브형으로 뚜껑을 열지 않고도 물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스크래치와 파손에 강한 소재로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코멕스 휴대용 캠핑물통
코멕스 휴대용 캠핑물통

‘휴대용 캠핑물통(700ml)’은 ‘캠핑물통’의 미니어처 버전으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그립감으로 한 손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다. ‘캠핑물통’과 같이 항균제를 첨가하였으며 700ml의 넉넉한 용량에 뚜껑은 톱니 바퀴 모양을 살려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남녀노소 온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 쪽에 실리콘 패킹 처리를 통해 휴대 시에도 누수 걱정이 없다.

코멕스 캠핑박스
코멕스 캠핑박스

간단한 짐 운반 및 수납박스로도 활용 가능한 ‘캠핑박스’는 사람이 올라가도 흔들리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체결고리로 안전하게 고정되어 운반 시에도 흔들림 없이 견고하다. 튼튼한 구조와 설계로 캠핑 테이블 대용으로도 사용하기에도 좋다. 박스 외부에 내용물 표기 가능한 네임판이 있어 더욱 편리하다. 19L, 34L, 40L, 60L 등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돼 캠핑 스타일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작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 트렌드에 맞추어 코멕스의 캠핑용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코멕스만의 감각적인 어스 컬러와 기술력으로 완성된 아이스탱크, 캠핑물통, 휴대용 캠핑물통, 캠핑박스와 함께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