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5월의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5월의 신제품 모음 2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5.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식스> 메타스피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가 인체 공학 디자인 혁신을 이끄는 고성능 레이싱화 메타스피드를 출시했다. 메타스피드는 서로 다른 러닝 주법에 관한 분석을 바탕으로 설계돼 최상의 레이싱 기록을 낼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시리즈는 메타스피드 스카이와 메타스피드 엣지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베이브> 필름카메라 3종
스파클링 캔 와인 브랜드 베이브가 베이브만의 감성을 담은 필름카메라 3종을 공개했다. 지금 이 순간을 온전히 자기 자신을 위해 즐기도록 권유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베이브 필름카메라 출시와 함께 네이버 웹튼 ‘힙한남자’의 성가은을 모델로 한 컬래버레이션 웹툰 작화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를 통해 베이브가 지향하는 철학을 전달한다.

<로얄코펜하겐> 빙앤그론달 컬렉터블
246년 전통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5월을 맞아 빙앤그론달 컬렉터블을 선보였다. 올해는 부모님의 사랑을 담은 빙앤그론달 어버이날 기념 접시와 빙앤그론달 어린이날 기념 접시로 출시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리산뷰 스파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만 즐길 수 있는 봄 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지리산 전경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 디럭스 스파룸이 포함된 지리산뷰 스파 패키지다. 야외 발코니에서 지리산을 배경 삼아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 스파는 물론 한식당 누마로 조식 2인, 다도 체험권도 제공한다.

<블랙야크> 플러스틱 컬렉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국내 폐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제품 플러스틱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각 제품당 15~30개의 500ml 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했으며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더해 친환경과 기능성을 모두 담았다. 컬렉션은 BAC 치악 3 티셔츠, BAC 설악 3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벨레> 트렁크 카고박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레에서 다용도로 사용 할 수 있는 트렁크 카고 박스를 출시했다. 넉넉한 수납공간, 강한 내구성은 물론 다양한 사이즈의 박스를 겹쳐 사용할 수 있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벨레는 프리미엄 수납 정리함 제조사와 공식적인 계약을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카고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우> 아노락 시리즈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아노락 시리즈를 공개했다. 산업 폐기물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나일론, 비료와 살충제 사용을 최소화한 공정무역 면 BCI 코튼, 염료 사용을 줄인 가먼트 다잉 등을 적용해 친환경을 실현했다.

<레스포색> 레스포색×크레욜라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이 미국 미술용품 제조 브랜드 크레욜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레스포색 디자인과 기능은 물론 크레욜라의 풍부한 표현성을 강조하는 프린트를 적용해 화려한 색감이 돋보인다.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크레용 박스 체크, 가든 컬러링, 마커 마크 등으로 구성됐다.

<네파> 트웰브닷 캐릭터 티셔츠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아트토이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한 트웰브닷 캐릭터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아트토이 작가와 함께했다. 네파의 상징인 산양을 모티브로 한 아트토이 캐릭터를 탄생시킨 것은 물론 환경보호 메시지까지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