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5월의 신제품 모음 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5월의 신제품 모음 1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5.0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클레르> 몽클레르 에디트
글로벌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가 실용성과 유래를 중시하는 남성을 위한 몽클레르 컬렉션 2021 봄 여름 에디트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요소를 모두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플란넬, 테리 직물, 울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각 소재별 기능성도 충실히 담았다.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UV-C 개인용 미니 살균기
커넥티드 조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조명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가 언제 어디서나 소지품 살균이 가능한 필립스 UV-C 개인용 미니 살균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마스크, 안경, 브러시, 퍼프는 물론 휴대폰과 이어폰 등 전자 기계를 10분 이내에 신속하게 살균한다.

<파타고니아> 더트 로머 시리즈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가 최상의 MTB 라이딩을 위한 더트 로머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파타고니아 MTB 라인 중 가장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악천후에 구애받지 않는다. 또한 우수한 착용감과 신축성에 중점을 둔 디자인으로 라이더에게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팀버랜드> 팀버랜드×에임 레온 도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뉴욕 기반의 디자이너 브랜드인 에임 레온 도르와 협업해 3-아이 클래식 보트 슈즈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오랫동안 사랑받은 3-아이 클래식 보트 슈즈의 핸드 스티치 디자인을 재해석했다.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 견고한 러그 아웃솔, 맞춤형 핏 등을 갖춰 착용감도 우수하다.

<가민> 릴리
스마트 워치의 강자 가민이 34.5mm의 작고 스타일리시한 여성용 스마트 워치 릴리를 공개했다. 클래식과 스포츠 두 타입으로 출시한 릴리는 가민의 헬스 모니터링 및 피트니스 기능을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T자 형식의 러그와 슬림한 14mm 밴드를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꽃마실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기는 꽃마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꽃마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은 물론 향긋함으로 즐기는 쏘셜 캔 칵테일 2캔, 롯데제과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 타르트 2종 등을 제공한다.

<컬럼비아> 지구의 날 그래픽 티셔츠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지구의 날을 맞아 멸종 위기 동물을 모티브로 한 지구의 날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노스웨스트 그래픽 아티스트 앰버 스틴과 협업해 은연어, 황금 만텔라 개구리, 북극곰, 일리 피카 등 총 네 가지 아트워크를 담았다.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셔츠 컬렉션
대한민국 국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땀 걱정 없이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체크 패턴을 적용해 깔끔한 오피스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