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힙한 백패커들의 놀이터, 문리버마운틴
힙한 백패커들의 놀이터, 문리버마운틴
  • 고아라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1.05.1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한 캠핑숍 BEST 7

문리버마운틴은 캠핑 장비를 사랑하는 청년, 양진호 대표가 꾸린 아웃도어 편집숍이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장비에 대한 열정이 남달랐는데, 열아홉이 되던 해에는 주말마다 무궁화호를 타고 서울 종로의 한 아웃도어 장비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기에 이르렀다. 그 후 오랫동안 아웃도어 시장의 변화를 생생하게 목격하며 장비 전문가가 됐다.

양 대표가 대전의 한 동네에 아웃도어 숍을 차린 것을 두고 의문을 품는 사람이 많았다. 소비 권력이 온라인으로 옮겨가는 시점이었기 때문. 양 대표는 모든 제품은 결국 소비자가 직접 경험하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온라인 쇼핑몰을 늦게 오픈한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처음에는 주로 50~60대 연령층이 매장을 찾았으나 캠핑 문화의 확산과 문리버마운틴만의 힙한 공간 덕에 젊은 층이 더 많이 찾는 숍이 됐다.

문리버마운틴에서는 주로 백패킹과 클라이밍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어느 것을 골라도 만족스럽다는 고객들의 평이 이어지는데, ‘싸고 좋은 장비는 없으며, 다만 좋은 장비를 싸게 사는 것이 현명하다’는 양 대표의 모토 아래 가성비 좋은 제품을 들여오기 때문이다. <힐레베르그>, <니모>, <헬스포츠>, <엑스패드>, <블랙다이아몬드>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있으며 텐트, 침낭, 매트리스, 배낭, 신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장비를 한 번에 구입하려는 캠퍼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대전 서구 원도안로224번안길 37
070-8847-1062
월~토요일 11:00~19:00, 일요일 13:00~19:00 (둘째·넷째 주 일요일 휴무)
@moonrivermountain_officia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