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트래블 킹 시리즈
[써모스] 트래블 킹 시리즈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1.04.0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UNCTIONAL PRACTICAL CONVENIENT

써모스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최초의 캠핑 전용 라인업 ‘트래블 킹 시리즈’. 세련된 컬러와 디테일한 기능성, 무엇보다 완벽에 가까운 성능까지, 어디하나 빠질 것 없는 시리즈를 만나본다.

TRAVEL KING
CUP TYPE THERMOS

스크류 오픈 타입의 1.2L 대용량 보온병.

본체에 핸들이 부착되어 있어 휴대성이 좋으며, 뚜껑을 컵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6시간 기준 80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돼 야외 캠핑에서 따뜻한 커피, 차 등을 장시간 즐길 수 있다. 추운 날씨에도 결로 현상이 없고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캠핑에 적합하다.

TRAVEL KING
OUTDOOR POT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1.5L 대용량 휴대용 포트다.

뚜껑을 닫으면 외부 이물질을 완벽하게 차단해 야외 활동 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닥부는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우수한 보온·보냉 기술로 10시간 기준 72도 이상, 10도 이하의 맛있는 온도를 유지한다.

TRAVEL KING
HANDLE TUMBLER

470ml의 캠핑 전용 보온 텀블러다. 회전식 레버로 마개를 쉽게 여닫을 수 있고, 본체에 안정감 있는 핸들이 부착되어 있어 실용적이다. 마개 안쪽에 티백을 걸 수 있는 후크가 있어 따뜻한 차도 여유롭게 즐기거나 드리퍼를 사용해 커피를 내릴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TRAVEL KING
2WAY CUP & CAN HOLDER

음용구를 분리해 캔을 넣으면 캔홀더로, 직접 음료를 넣어 음용구를 부착하면 캔컵으로 사용할 수 있는 2way 제품이다. 350ml 캔 전용 사이즈로, 캔을 통째로 넣어 음료의 차가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컵으로 사용할 경우 장시간 보온·보냉이 가능해 맛있는 온도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뚜껑을 닫으면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청결하게 사용 가능하다.

TRAVEL KING
VACUUM INSULATION
TABLEWARE BOWL & PLATE

볼과 플레이트 2종으로 구성된 캠핑 전용 테이블웨어다. 진공단열 구조로 제작돼 내용물을 담아도 겉면에 열기가 전도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소재라 음식 냄새가 잘 배지 않고, 음식물의 양념이나 소스 등이 이염 되지 않아 다양한 요리를 담을 수 있다.

TRAVEL KING
CAMPING COOLER BAG 22L & 26L

22L, 26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실용적인 캠핑 전용 쿨러백. 겉면을 발수 가공 원단으로 제작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며, 내부에 이너 박스가 있어 물건을 꺼내고 넣기에 편리하다. 보냉 효과가 우수한 아이소텍 5층 단열구조로 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