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4월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4월 신제품 모음 2
  • 고아라
  • 승인 2021.04.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치>
스와치X모마 컬렉션

스위스 글로벌 시계 기업 스와치SWATCH가 뉴욕 현대 미술관 모마MOMA, The Museum of Modern Art와 협업한 스페셜 컬렉션을 선보였다. 국내에는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앙리 루소의 ‘꿈’, 구스타프 클림프의 ‘희망’, 피에트 몬드리안의 색상 면들이 있는 타원형의 구성’ 등 4가지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현대 미술가 베아트리즈의 대표작 3점을 커스터마이징한 시리즈 ‘스와치 X YOU’도 함께 선보인다.

<파타고니아>
후디니 재킷

100% 리사이클 나일론 립스탑 소재로 제작해 브랜드 친환경 철학을 반영한 바람막이 재킷. 뛰어난 방풍과 발수 기능을 갖춰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견고한 내구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해 역동적인 움직임이 많은 트레일 러닝, MTB,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 됐다.

<네파>
스피릿 고어텍스

네파가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위해 C-TR 3.0라인 대표 슈즈 ‘스피릿 고어텍스’를 공개했다. 지난 해 실용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살려 출시했던 ‘스티오 고어텍스’의 업그레이드 버전. 심플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앞세워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감각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패션 운동화처럼 보이지만 방수, 방풍 및 투습, 우수한 쿠셔닝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비브>
시카 폼 딥클렌저

클린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비브가 순한 비건 클렌저 ‘시카 딥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고함량의 병풀추출물이 뛰어난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을 최소화 했다. 미세먼지와 건조함으로 고통받는 봄철 피부에 제격. 트러블을 유발하기 쉬운 과다 피지와 모공 노폐물을 딥 클렌징해줘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122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명품 치약 ‘유시몰’과 손잡고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새로운 라인업인 유시몰 치약, 가글, 마우스 스프레이 등 명품 구강케어 3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유시몰 치약은 비타민E를 함유해 잇몸까지 관리하는 멀티케어 치약이며 빈티지한 디자인의 알루미늄 튜브 패키지로 사랑받고 있다.

<레드페이스>
애쉬 워킹화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워킹화를 새롭게 선보였다. 쿠션감이 좋은 폼 인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는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자유롭고 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생활맥주>
생활밀맥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브루원 브루잉과 협업한 ‘생활밀착’ 5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리뉴얼한 ‘생활밀맥’으로 재출시했다. 2020년 브루원을 인수한 뒤 다년간 쌓아온 판매 데이터를 활용해 처음 선보이는 맥주로 달콤한 바나나향과 부드러운 목넘김, 적절한 산미, 톡 쏘는 청량한 탄산이 특징이다.

<트렉스타>
랑세 고어텍스 재킷

고어텍스 원단에 씸실링 및 방수지퍼를 사용해 완벽한 방수를 자랑하는 고어텍스 재킷으로 날씨 변화가 잦은 우리나라 봄철 산행에 최적화 됐다. 지퍼 클로징 가슴 주머니를 적용해 수납력을 갖췄으며 지퍼 부분에 다른 컬러를 배색해 포인트를 줬다. 기존 고어텍스 재킷보다 넥라인이 높은 후드 일체형으로 보온성도 탁월하다.

<유니버셜웍스>
파인 트윌 세일러 팬츠

남성 컨템포러리 브리티시 브랜드 유니버셜웍스가 21SS 시즌 새롭게 선보인 팬츠. 창립자인 데이비드 키트
David Kete’가 집과 정원에서 보내는 개인적인 시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와이드 한 핏과 여유롭고 편안한 무드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실내외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베이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엠도씨>
올인원 퍼퓸 핸드 겔

바이러스 사태 이후 누구나 한번 쯤 손소독제때문에 피부가 트고 건조해지는 경험을 겪었을 것. 엠도씨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보습력을 부여하면서 각종 오염물질과 세균을 제거하는 핸드 겔을 선보였다. 시트러스 계열의 싱그러운 향취까지 더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며 튜브타입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더>
투어링 워크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바다, 숲 등 국내 자연 경관과 관광 명소, 도심을 만끽하며 걷는 여행인 투어링TOURING을 테마로 투워링 워크 제품을 선보였다. 투어링 화인 ‘해파랑 T-1500’과 ‘해파랑 T-1800’은 장시간 걸어야 하는 투어링 여행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기술력을 적용했으며 은은한 색상을 사용해 어떤 룩에도 어우러진다.

<라이풀>
21 SS 에센셜 컬렉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풀LIFUL MINIMAL GARMENTS’이 무신사와 함께 1차 에센셜, 테리 라인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365일 일상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 연출을 제안한다. 브랜드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아카이브 아이템과 기본에 충실한 에센셜, 테리, 베이직 티, 바지 등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된다.

<프라이탁>
프라이탁X브롬톤 F748 코트레인

스위스 리사이클링 브랜드 프라이탁과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백팩. 구매 시 백팩을 브롬톤 자전거 앞쪽에 부착할 수 있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제공한다. 백팩의 뒷면은 자석 처리해 주행 중 한 손으로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백팩은 4월 15일 정식 론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