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제로그램, 매장 리뉴얼 오픈 및 21SS 화보 공개
제로그램, 매장 리뉴얼 오픈 및 21SS 화보 공개
  • 고아라
  • 승인 2021.03.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아웃도어(대표 이종훈·이상훈)의 지속 가능한 백패킹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로그램이 리론칭을 기념해 21년 봄·여름 화보를 공개하고,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제로그램은 ‘달에서 본 지구’를 형상화한 로고와 지구를 덜 훼손하는 것이 우리가 살 길이라는 뜻의 새로운 슬로건 ‘Save Earth Save Us’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공개하는 화보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에 버려진 쓰레기를 담아 지속 가능성을 주제로 활동을 전개할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트랜디한 컬러와 믹스 매치 스타일링으로 기존의 등산복과는 차별화되는 백패킹 스타일을 제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의류는 활동성과 기능성을 갖춰 등산과 백패킹에 적합한 팩앤고Pack and Go라인과 캠핑, 여행, 페스티벌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 가능한 어반노마드Urban Nomad라인으로 구분된다. 의류 제품과 함께 더 편리하고 가벼운 장비,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개발하고,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활동 지원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제로그램의 신제품은 3월 10일부터 온라인 공식몰(www.zerogram.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몰에서 구매하는 경우에 한해 가입 적립금 5천원 제공, 5%+5% 더블 포인트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그램 헛’에서도 이벤트가 열린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50% 할인 쿠폰, 티셔츠, 양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뽑기 이벤트를 매장 방문 전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매장 내 전 품목 10% 할인, 사은품 증정(15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시 블링블링 빅백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온라인몰과 매장 이벤트는 모두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제로그램의 21년 봄·여름 화보와 신제품 정보는 온라인 공식몰(www.zerogram.co.kr) 및 공식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zerogram_official), 오프라인 매장인 ‘제로그램헛’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