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3월 신제품 모음 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3월 신제품 모음 1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3.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SAITOS 3L MOUNTAIN PARKA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인 화이트 마운티어링과 협업한 2021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해당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SAITOS 3L MOUNTAIN PARKA는 방수, 방풍, 투습이 가능한 삼중 레이어 SAITOS를 적용한 재킷으로 15개의 지퍼 포켓도 달려 있다.

<광주요>
연화 시리즈 흰빛 나뭇잎 접시 19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봄과 어울리는 꽃잎 모티브 그릇인 흰빛 나뭇잎 접시 19를 제안했다. 해당 접시는 봄바람에 살랑거리는 잎사귀가 식탁에 내려앉은 듯한 디자인으로 존재만으로도 공간의 분위기를 전환한다. 포인트 접시, 앞 접시, 액세서리 트레이, 인테리어 오브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메디힐>
바오밥 스킨케어 4종

메디힐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을 인정받은 극강의 보습 라인 바오밥 수딩 수분 라인 4종을 출시했다. 5중 세라마이드 성분이 수분 장벽을 형성하고 비타민E와 미네랄을 함유한 바오밥씨추출물이 피부 속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네파>
에센셜 컬렉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홈웨어 및 라운지 웨어와 아웃 웨어를 넘나드는 에센셜 컬렉션을 선보였다. 해당 컬렉션은 활동성 높은 옷들로 구성됐으며 멜란지 그레이, 블랙, 크림 등 뉴트로 계열의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풍긴다. 톤온톤 스타일링이 가능해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To-Go 메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객실, 집, 회사 등 실내에서 프라이빗 하게 호텔 셰프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To-Go 전용 메뉴를 선보였다. 일식당 모에기의 미야비 벤또, 워커힐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의 스위티 투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의 수프와 파스타, 중식당 금룡의 불도장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오니츠카타이거>
타이치-리본 삭스 마운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니트 소재로 제작한 타이치-리본 삭스 마운틴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날렵한 실루엣과 오니츠카타이거 스트라이프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어떤 착장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힙업 타입의 인솔을 적용해 착화감도 좋다.

<닥터 브로너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유기농 뷰티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유기농 녹차의 진정력을 담은 올인원 클렌저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을 제안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보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세안 및 보디워시 겸용 클렌저다. 미세먼지를 더욱 깔끔하게 씻어 줄 뿐만 아니라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컬럼비아>
패시트™ 45 아웃드라이™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술력을 더한 패시트™ 45 아웃드라이™를 공개했다. 최신 미드솔 기술인 테크라이트-플러스를 적용해 쿠션감이 우수하며 아웃솔에는 옴니그립을 적용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안전한 산행을 돕는다.

<바버>
21S/S 골든 스탠더드 컬렉션

영국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가 럭셔리 프리미엄 라인인 골드 스탠더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바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장인 정신과 노하우로 새롭게 재해석한 라인으로 기존의 바버와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