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개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개관
  • 고아라
  • 승인 2021.02.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Fairmont Ambassador Seoul이 2월 24일 정식 개관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아코르 그룹 내 럭셔리 브랜드, 페어몬트Fairmont가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로, 세계적인 건축가인 리처드 로저스 경이 설계한 여의도 파크원Parc.1 단지 내 위치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한국 전통 건축 양식에서 위엄과 품위의 상징으로 쓰이는 붉은색 기둥을 모티브로 한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31개 층에 마련된 326개 객실은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욕실 내 대리석 인테리어와 욕조, ‘르 라보Le Labo’ 배쓰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4개의 레스토랑과 바와 페어몬트 브랜드만의 특별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레스토랑은 ‘로컬 서울Local Seoul’이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며, 지역 식재료, 다양한 분야의 장인과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스펙트럼Spectrum’은 5층에 위치하며, 동ㆍ서양의 미식 경험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호텔 29층에 위치한 ‘마리포사Mariposa’는 최상급 현지 식재료 활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유러피안 퀴진을 선보이며, 창의적인 메뉴와 와인 및 프리미어 주류를 경험할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M29’은 루프톱 바로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믹솔로지스트의 비스포크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공간이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만의 특색 있는 공간인 ‘갤러리7Gallery 7’은 호텔 7층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규모의 미팅 및 프라이빗 행사가 가능한 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