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힐피거 ‘함께 나아가자’ 캠페인
타미 힐피거 ‘함께 나아가자’ 캠페인
  • 고아라
  • 승인 2021.02.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더 나은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2021년 봄 캠페인 ‘함께 나아가자Moving Forward Together’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사회 활동가들과 지지자들이 앞장서 주도하며 ‘모든 것을 환영하고 아무것도 낭비하지 않는Waste Nothing and Welcome All’ 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유명 사회 인사들은 자신들의 이야기와 행동주의 여정을 공유함으로써 더 밝은 미래를 창조해내도록 팬들에게 영감을 불어넣는다. 해당 컬렉션은 tommy.com과 전 세계 타미 힐피거 매장, 그리고 지정된 홀세일 파트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타미 힐피거는 “우리는 현재 역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에 서 있으며, 다음 세대를 위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앞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2021년 봄 컬렉션을 이러한 메시지를 구현한 놀랍고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함께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들이 시즌 내내, 그리고 그 이후에도 의미 있고 지속적인 변화를 이끌어 나가도록 팬들을 고무시킬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로스앤젤레스, 뉴저지, 런던, 파리, 베를린, 하이난 등 세계 각지의 현지 포토그래퍼 클라라 발자리Clara Balzary, 조슈아 우즈Joshua Woods, 야나 거버딩Jana Gerberding, 켄 응앙Ken Ngang, 톰 존슨Tom Johnson 과 함께 촬영했다. 또한 자밀라 자밀, 키디 스마일, 모니카 시아오 등 전 세계의 유명인이 모델로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