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상사, 2021 A/W 수주회 개최
호상사, 2021 A/W 수주회 개최
  • 김경선
  • 승인 2021.02.0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 신상품 대거 출시…글로벌 최저가로 소비심리 자극

영국 프리미엄 다운 브랜드 랩(Rab)과 미국 감성 캠핑 브랜드 첨스(Chums)를 전개하는 호상사가 2월 3일과 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21 A/W 수주회를 개최했다.

2월 3일 4일 양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호상사 수주회가 진행됐다. 사진은 영국의 다운 브랜드 랩의 다운 재킷.

이번 수주회에서는 랩의 다운 및 고기능성 의류를 비롯해 감성 캠핑 브랜드의 대명사 첨스의 다양한 용품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해 판매 호실적을 기록한 랩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여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첨스의 아기자기한 감성 소품들.

지난해는 코로나19라는 악재에도 불구하고 아웃도어 및 캠핑 시장의 성장이 두드러진 한해였다. 윤리적 다운을 지속적으로 생산하는 랩은 코로나19로 인한 야외활동 증가와 가치소비라는 트렌드와 맞물려 한국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거둔 바 있다. 이로 인해 전국의 랩 취급점에서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전년 대비 30% 이상 물량을 확보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는 등 올해도 좋은 실적을 기대중이다. 무엇보다 국내에서는 중간 유통 단계를 줄인 직판 형태로 랩을 유통하며 글로벌 최저가 정책을 펼쳤다. 한국 소비자들은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호상사 김인호 대표는 “지난해 랩과 첨스가 큰 사랑을 받았다”라며 “작년의 기대를 이어받아 올해도 좋은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호상사 김인호 대표는 “지난해 랩과 첨스가 큰 사랑을 받았다”라며 “작년의 기대를 이어받아 올해도 좋은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캠핑 산업의 성장으로 큰 관심을 받은 첨스도 캠핑 용품을 비롯해 다양한 의류 라인업을 선보였다. 캠핑 체어, 쿨러를 비롯해 의류와 가방, 패션 소품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첨스의 의류 라인업.
첨스의 의류 라인업.

호상사 김인호 대표는 “지난해 랩과 첨스가 큰 사랑을 받았다”라며 “작년의 기대를 이어받아 올해도 좋은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