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렌타인데이” 선물은 엠도씨로 준비하세요!
올해 “설렌타인데이” 선물은 엠도씨로 준비하세요!
  • 정상용
  • 승인 2021.02.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가 맞닿아 있어 ‘설렌타인데이(설날과 밸런타인데이의 합성어)’로 불리고 있는 만큼 엠도씨에서는 소중한 가족과 연인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구매금액별 다양한 선물세트와 구매금액별 특별사은품을 증정한다.

엠도씨는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화장품 회사로 2008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남자들을 위한 피부 타입별, 피부 고민별 제품이 출시되어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회사로 이번 설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와 합리적인 가격의 특별 기획 세트를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부 타입별로 이루어진 릴리프 세트, 세붐 스트라이크 세트, 화이트닝 세트가 있으며 특히, 하이엔드 브랜드 제이탐 라인을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단품만 구매를 하여도 3종 트라이얼 키트와 제이탐만의 특별함이 담긴 시그니처 패키지에 제품이 포장되어 배송이 되기 때문에 더욱더 품격 있고 럭셔리한 선물이 가능하다.

또한 2월 한 달간은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더욱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물을 준비하시는 고객들에게도 선물이 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엠도씨 마케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정성과 마음을 담은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선물세트에 대한 문의가 증가했다”라며,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힘들지만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전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