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리 1803, ‘봄 데 뮤제’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 제안
불리 1803, ‘봄 데 뮤제’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 제안
  • 고아라
  • 승인 2021.02.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가 사랑하는 오뜨 꾸뛰르 뷰티 브랜드, 불리 1803BULY 1803이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세상의 단 하나뿐인 립 밤 ‘봄 데 뮤제’를 제안한다.

불리 1803의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립 케어 제품 ‘봄 데 뮤제’는 보습에 뛰어난 시어버터와 식물성 오일들이 함유되어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립밤이다.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봄 데 뮤제’의 컬러 4가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밝고 로맨틱한 무드의 옐로, 사랑스러운 베이비핑크, 경쾌한 퍼플, 화려한 에메랄드 블루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불리 1803만의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이 담긴 패키지에는 4글자 내 영문 또는 특수문자로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가능해 특별하고 의미 있는 메시지를 담아 세상에서 단 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할 수 있다.

더불어 2~3월 한정으로 핑크와 블루 컬러의 엠파이어 포장이 가능하며, 포장 패키지에 원하는 문구를 캘리그래피로 적어주는 불리만의 핸드메이드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해 커스터마이징의 품격을 더해준다. 한편,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감성으로 인기가 많은 ‘봄 데 뮤제’의 클래식 버전 또한 ‘어릿광대Arlecchino’의 새로운 카드가 출시된다. 평소 명화와 미술작품 감성을 좋아한다면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봄 데 뮤제’를 비롯한 불리 1803의 모든 제품은 청담 부티크를 비롯한 라움 이스트, 신세계 강남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본점 및 LF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