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투어,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호텔&리조트와 판매협약 체결
아스타투어,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호텔&리조트와 판매협약 체결
  • 고아라
  • 승인 2021.01.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타투어ASTATOUR(대표 최승호)가 국내 최대 호스피탈리티 전문 대명소노 그룹의 소노호텔&리조트와 판매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판매협약 체결로 소노호텔&리조트의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제주, 소노벨 변산·천안·청송·경주·제주, 소노문 단양·양평 등 전국 17개 지점에서 가상 자산 아스타를 사용해 숙박 상품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소노캄 고양과 홍천 비발디파크에는 ‘펫프렌들리(반려동물 친화)’를 도입해 총 183실의 반려동물 동반 객실, 반려동물 복합 문화 공간, 뷰티, 스쿨, 플레이그라운드, 동물 병원, 리테일 숍 등 다양한 시설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아스타투어가 취급하는 가상 자산 아스타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결제는 물론 원하는 만큼 현금과 가상 자산 함께 결제할 수 있다. 특히 아스타로 100% 전액 결제 시 타 호텔 예약사이트 대비 50% 이상 절감된 비용으로 숙박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아스타투어 모바일 앱도 오픈할 예정이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아스타투어를 이용하시는 사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이용자가 급증하는 만큼 가격 혜택을 넘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기능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차별화된 OTA 여행 플랫폼으로 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