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칸 코리아, 2021년 브랜드 키워드 ‘사람’, ‘무한한’, ‘가능성’
펠리칸 코리아, 2021년 브랜드 키워드 ‘사람’, ‘무한한’, ‘가능성’
  • 고아라
  • 승인 2021.01.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올해의 브랜드 주요 키워드를 ‘펠리칸PELICAN’으로 삼고, 이를 바탕으로 펠리칸 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겠다는 신년 목표를 밝혔다.

올해로 한국지사 설립 11년을 맞은 펠리칸 코리아는 지난해 각 분야의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까지 타깃을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으로 ‘THIS IS ME(이게 바로, 나)’ 캠페인을 선보인 바 있다. 2021년 올해 역시 이 캠페인을 이어나가며, 많은 소비자들과 펠리칸의 가치와 철학에 대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펠리칸은 ‘사람PEOPLE’, 한계가 없는 ‘무한한LIMITLESS’, 할 수 있는 ‘가능성CAN’ 3가지를 의미한다. ‘사람’은 팀 펠리칸과 함께하는 활동이다. 팀 펠리칸은 펠리칸과 함께 ‘나’의 정체성과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온·오프라인으로 공유하는 브랜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팀 펠리칸 1기는 전 알파인스키 국가대표 주사랑 선수를 비롯해 캠핑, 자동차, 카메라, 스키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됐다.

‘무한한’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활동이다. 펠리칸 코리아는 올해 상반기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펠리칸 제품 전시 및 이벤트 등 브랜드 경험은 물론 누구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국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 접점 확장을 위한 새로운 도전으로 올해 여러 브랜드들과 한계 없는 콜라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가능성’은 올해 펠리칸 코리아는 다양한 고객층이 참여할 수 있는 사진 콘테스트와 단기 클래스다. 오는 4월 시작 예정인 펠리칸 사진 콘테스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오프라인 사진 전시 기회가 주어진다. 전문가는 물론 팀 펠리칸 멤버와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남녀노소 전 고객층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규모 단기 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